가을과 겨울의 길고 어두운 밤에는 개인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질 수 있습니다. 출퇴근이나 수업, 저녁 조깅, 반려견 산책 등 해가 진 후에도 일상적인 활동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안전을 지키기 위해 사브레 개인 안전 아카데미의 설립자 데이비드 낸스가 안전 제품 추천과 함께 6가지 필수 팁을 공유합니다:
1. 외출 전에 계획을 세우세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계획을 알려주고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세요.
2. 어둠에 대비하세요. 가장 중요한 순간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가방이나 침대 옆 탁자에서 더듬거리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동종 최초의 도구인 세이버 글로우 인 더 다크 페퍼 스프레이와 퀵 릴리즈 키링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광원에서도 5분만 충전하면 네온 녹색 조명이 2시간 동안 빛을 발하여 대비 태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야간 보행 안전 수칙을 준수하세요. 길거리를 걷지 마세요. 관목이 많은 어두운 곳은 피하고 조명이 밝은 보도를 이용하세요. 무엇이 오는지 볼 수 있도록 차량의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고 가능하면 친구와 함께 걷습니다. 어두운 주차장에서요? 더욱 주의를 기울이세요.
4. 기술 지원을 받습니다. 보행 중 스마트폰을 보는 것은 안전하지 않지만, 현명하게 사용하면 기술 장치를 사용하여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세이버 개인 안전 앱은 앱 내 알림 버튼을 누르거나 세이버 스마트 페퍼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 선택한 연락처로 내 위치를 알려주는 도움 알림을 보냅니다.
5. 길을 비추세요. 현실적으로 항상 조명이 밝은 곳만 다닐 수는 없지만, 다기능 도구를 사용하면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동시에 주변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대 540피트까지 볼 수 있는 750루멘의 밝기로 어두운 곳을 비추는 동시에 최대 강도의 후추 스프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세이버 페퍼라이트(SABRE PepperLight). 또 다른 조명 도구로는 LED 조명과 스냅 후크가 있는 개인용 알람이 있으며, 최대 1,250피트까지 경보음이 울려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보호 수준을 제공합니다.
6. 반사 장비를 착용하세요. UV 마킹 염료가 함유된 사브레 페퍼 젤 러너 시리즈와 같은 반사 의류와 장비를 착용하여 어두운 곳에서 달리거나 걸을 때마다 자동차나 자전거 운전자에게 눈에 잘 띄도록 하세요. 조절 가능한 핸드 스트랩과 반사 로고로 보호 기능과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겨울철 바람이 매섭게 부는 날에도 좋은 선택입니다. 페퍼 스프레이와 달리 페퍼 젤은 바람의 역풍을 막아줍니다.
SABRE의 제품은 미국 전역의 월마트, 타겟, 아마존, 딕스 스포츠용품, 로우스, 메나즈, 아카데미, 베이스 프로 샵 등 다양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50개 주 모두에서 이러한 안전용품을 휴대하는 것은 합법이지만, 현지 법률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정보 및 안전 수칙은 http://www.sabrered.com 에서 확인하세요.
“춥고 어두운 밤은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지만, 올바른 도구와 안전 전략을 사용하면 이번 시즌에 자신감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Nance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