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MKW 머니톡] Bridge Loan이 머니?

(30) Bridge Loan이 머니?

브릿지 론은 대출자가 기존 대출을 없애기 전에 새로운 구매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단기 대출의 한 유형이다.

누군가가 상당한 기존 재정적 의무가 있는 상태에서 대량 구매를 준비 할 때, 그 사이의 시간을 충당하기 위해 브릿지 론을 사용할 수 있다. 브릿지 론은 주택 소유에 일반적이다. 주택 소유자는 주택 구입을 준비하고 현재 주택 판매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 할 계획 일 수 있다. 문제는 여전히 기존 주택 담보 대출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래된 집의 판매가 종료되기 전에 새 집에 대한 돈이 필요하다. 그들은 새로운 집을 찾고 오래된 집에 대한 판매를 마감하는 사이의 시간 동안 일시적으로 그들을 덮을 수있는 브릿지 론을 사용할 수 있다. 브릿지 론은 비즈니스에서도 사용된다.

예를 들어 Tim과 Sarah가 가족을 위해 더 큰 집을 구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자. 그들은 현재 저당권이 있는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 그들은 현재 집을 팔면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지만 새 집을 사기 전에 집을 팔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Tim과 Sarah는 은행에 브리지 대출에 대해 상의할 수 있다. 그러면 새 집을 사는 데 필요한 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현재 주택의 매매가 마감되고 매각에서 자본을 얻는 즉시 브리지 론을 상환하면 된다.

브릿지 론은 월급 직전에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대량 구매하는 것과 같다.

금액은 아직 당좌 예금 계좌에 없지만 며칠 후에 입금 될 것임을 알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신용 카드에 구매를 한다. 브리지 론을 받으면 곧 월급 날이 온다는 것을 알 때 브리지 론은 받을 수 있다.

부동산 외에도 브리지 론은 비즈니스에도 사용된다. 사업주는 자본 유입을 기다리는 동안 사업에 투자 할 수 있도록 최대 1년 동안 브리지 론을 사용할 수 있다.

회사는 브리지 론을 사용하여 새 건물, 자산, 장비 또는 재고를 구매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사업 운영 비용으로 돈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들은 아마도 회사의 주식 매각을 통해 곧 자본을 확보 할 것임을 알고 있다.

브릿지 론을 받으려면 기업은 신용도를 증명해야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좋은 신용과 낮은 부채 대 소득 비율을 가져야한다.

브릿지 론과 일반 론의 차이점은 론의 기간이 차이점이다. 일반 론이 보통 30년이라면 브릿지 론은 1년 이하이다. 이자율도 다르다. 2020년 초 30년 고정 금리 모기지 평균 이자율은 3.99%였다. 반면 브릿지 론은 이자율이 약 8.5~10.5%다. 이러한 대출금을 빨리 갚기 때문에 은행에서 돈을 많이 벌지 못한다. 따라서 이자율이 높여 수익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런 고이자율이 브릿지 론의 단점이다.

브릿지 론을 대체할 수 있는 것으로는 Home equity loan, 80-10-10 loans등이 있다.

홈 에퀴티 론은 당신의 집이 갖고 있는 자본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다. 40만 달러짜리 집의 에퀴티가 20만 달러가 있다면 20만 달러 규모내에서 돈을 빌릴 수 있는 것이다. 홈 에퀴티 론은 보통 5년에서 20년간 빌릴 수 있으며 브릿지론 보다 이자율이 낮다.

80-10-10 론은 두 번째 집에 대한 계약금을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은행들이 원하는 20%에는 충분하지 않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을 사용하면 은행에서 적은 계약금에 요구하는 개인 모기지 보험을 지불하지 않고도 20% 미만으로 적금할 수 있다.

80-10-10 대출을 받으면 두 개의 개별 모기지를 받는다. 첫 번째 모기지는 새 집 가격의 80%에 해당한다. 그런 다음 새 주택 가격의 10%에 해당하는 두 번째 모기지를받는다. 그런 다음 주택 가격의 10%를 계약금으로 지불한다. 오래된 집이 팔리면 즉시 새 집 가치의 10%에 해당하는 작은 모기지를 상환하면 된다.

이런 대출을 피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헌 집을 팔기전에 새 집을 사지 않는 것이다. 새 집 쇼핑을 할 수 있지만 오퍼를 할 때 헌 집 판매를 조건부로 걸수 도 있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