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약국입니다.
남성들에게는 고난을, 여성들에게는 설레임과 기대감을 주는 그날! 화이트데이가 이제 2주 남았습니다.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그날 어떤 선물과 데이트를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오늘 블로그지기는 화이트데이에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품들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화이트데이 필수품 하나! 선물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는 날. 그렇다고 센스 없게 사탕만 준비하는 분들은 없겠죠? “여성들은 초콜릿만 준비해도 되지만, 남성들은 명품가방을 줘야 한다!” 이런 건 아니지만 사탕보다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연인에게 사랑 받는 비결이 될 수 있는 건 확실합니다.
특히 그간 연인이 갖고 싶다고 이야기했던 것들을 귀담아들었던 분들이라면!! 그 중 하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여기에 롤리팝 핀이라던가, 예쁜 쿠키나 사탕, 머핀, 초콜릿 등을 같이 넣어주면, 당신의 센스는 훨씬 빛을 발하게 되겠죠?
화이트데이 필수품 둘. 데이트 장소
선물을 준비했으면, 그 다음 준비는 바로 데이트 장소입니다! 여자친구와 만나서 “어디 갈까?” 이렇게 물었을 때, “글쎄, 어디 가고 싶어?”하고 묻는 것은 “나 오늘 널 위해 어떤 것도 준비하지 않았어.”라고 말하는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따라서 여자친구의 취향을 고려하여 몇 가지 데이트 코스를 짜놓고, 각 코스별로 사전 예약을 해두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트 장소는 약속장소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으로, 그렇지만 평소 잘 가지 않는 곳들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최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할인혜택을 주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충분한 사전조사만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데이트를 즐길 수 있죠.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당일 연인과 만났을 때 상대방의 의견을 전혀 묻지 않고 본인이 준비한 것만 보여주고 하려는 태도를 보이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여성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와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화이트데이 필수품 셋. 코디
어떤 것을 주고, 어딜 갈지를 정했으니, 이젠 당일에 어떤 옷을 입을 것인지를 정해야 할 순서입니다. 아마 남성들의 최대 고민이 아닐까 싶은데요. 화이트데이나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연인들의 이벤트가 있는 날, 여성들은 남성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큐트한 스타일을 찾기 마련입니다. 특히 올해의 경우, 조금 화려한 원피스에 심플한 디자인의 롱 재킷이 유행하면서 많은 여성들이 이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그렇다면! 남성들은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요? 특별히 활동적인 데이트코스를 짜지 않았다면, 심플한 면바지와 라운드 니트에 캐주얼한 느낌의 체크 셔츠를 매칭하면 어떨까요? 센스 있으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완성이 될 것 같은데요.
혹시 활동적인 스케줄을 고려하고 있다면? 패딩점퍼와 함께 청바지와 니트를 매칭시키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활동적인 스케줄을 고려하고 있을 경우, 사전에 연인에게 이런 사실을 알려주고 편안한 복장을 입을 수 있도록 배려해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서프라이즈라고 아무 말 없이 당일에 만났을 경우, 원피스에 높은 구두로 연인이 힘들어 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화이트데이 필수 준비물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사실 별 거 아닌 것들이고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내용들이지만 이렇게 보니 새삼 ‘아, 그렇구나’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특별히 준비하는 건 없고 평소 데이트처럼 뮤지컬이나 영화를 보러 갈 계획이라도 미리 예매를 해서 당일에 표가 없어 곤란한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준비하는 센스!! 잊지마세요~
- Listing ID: 5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