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DTE Energy 천연가스비 9% 인하

– 10년전보다 27% 다운

[디트로이트=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DTE 에너지는 고객들을 위해 천연가스비를 4월부터 9% 인하했다.

DTE는 천연 가스 가격이 낮아진 부분을 소비자에게 직접 적용하면서 4월 1일부터 큐빅 피트당 $3.54에서 $3.34으로 8.8% 인하한다고 밝혔다.

천연가스 비용은 미국내 생산이 증가하면서 2008년부터 점차적으로 인하되어 왔다. DTE는 가스 가격이 가장 낮을때 대량으로 확보해 두었기 때문에 사용량이 많은 겨울에도 낮은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지난 10년간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스 비용은 27%, 연간 약 $300 가량 다운되었다.

Mark Stiers

DTE GAS 사장 Mark Stiers(사진)는 “DTE 는 가스 구입비에 마진을 더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말하고 “구입비가 내려가면 소비자에게도 할인의 혜택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DTE는 고객들의 에너지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최대한으로 강구하고 있다”고 밝히고 “dteenergy. com/saveenergy를 방문하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어 있다”고 전했다.

DTE의 가스빌은 가스 사용량, 천연가스의 사용 비중, 날씨에 따라 결정된다. DTE 고객들은 Gas Cost Recovery 라인 아래 가스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DTE는 가스값이 저렴할 경우 대량으로 구입하여 땅속에 저장한 후 필요한 만큼 공급하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가스 빌에 대한 이해도를 높히기 위해 만화(bit.ly/ReadABill)를 제작했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