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여행정보

2019년 가을단풍 특선

퀘벡-몬트리올-화잇마운틴 메이플로드

2019년 베스트 추천 단풍여행은 단연코 미동부와 캐나다를 잇는 메이플로드 트립이죠. 캐나다 최고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퀘벡과 몬트리올, 미동부 절정의 단풍을 볼 수 있는 아디론텍산맥-화잇마운틴-뉴포트로 이어지는 단풍로드 트립은 그야말로 가을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캐나다는 ‘단풍의 바다’라 불릴 만큼 가을이면 전국이 온통 붉은 빛과 노란 빛으로 옷을 갈아입죠.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메이플 로드(Maple Road)는 캐나다 동부 지역의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퀘벡시티와 몬트리올까지 까지 쭉 이어지는 800km 가량에 이르는 단풍길로, 9월말 부터 10월 중순까지 끝없는 단풍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길목 곳곳에 흩어져 있는 단풍 절경을 찾아 달리는 메이플 로드 드라이브는 캐나다의 가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여행방법 입니다.

그리고 미동부에서 단풍 관광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곳이 어디일까요? 단연 뉴헴프셔주의 화잇 마운틴(White Mountains)이죠. 붉게 타는가을, 발길닿는곳마다 단풍천지인 화잇마운틴의 단풍은 보는이의 마음까지 붉게 물들이고 맙니다. 특히 목탄열차를 타고올라 4개주가 보이는 정상에서 보는 단풍은 그야말로 탄성이 절로 나오게 하죠.

 

헌터마운틴 스카이리프트 탑승과 대자연속 애플피킹

불타는 단풍대장관을 하늘위에서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 헌터마운틴의 스카이리프트를 경험해 보십시오!

뉴욕주 북부에 위치한 캐츠킬 산맥은 뉴욕 시내에서 차로 두어 시간이면 도착하는 명소로, 매년 수백만 명의 주말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집니다. 햇살이 가득한 산속 풍경, 작은 농장, 총천연색으로 불타오르는 듯 눈부신 가을 단풍으로 오랫동안 뉴요커들의 사랑을 받아온 곳이고, 특히, 총천연색 단풍이 온산을 덮는 가을에는 캐츠킬산맥 에서도 최고의 단풍을 볼 수 있는 헌터마운틴 스카이리프트 경험은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가을 당일여행의 베스트라 볼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가을단풍의 아름다움을 잘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달리 또 있을까요?

대자연속 드넓은 가을농장에서 주렁주렁 빨갛게 잘익은 사과따기, 이가을에만 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이죠! 애플피킹은 빠르면 9월 초순부터 시작, 대부분 10월말 까지 계속됩니다. 특히 바람이 선선하고 햇살이 해맑아 단풍이 눈부신 9월말에서 10월초가 애플피킹에는 제격이죠.

애플피킹은 수확의 계절인 가을에 도시인도 수확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 나무 가지가 휘도록 주렁주렁 매달린 빨간 사과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다행히 뉴욕주 일대엔 어느 지역보다 과수원이 풍부하여 가족과 같이 하루를 보내기엔 부족함이 없네요. 특히, 잘익은 사과로 만든 사과쨈, 애플사이다, 갓구운 도넛, 각종 야채등 농산물도 구입할 수 있으며, 옥수수밭에 만든 미로와 , 염소, 말,등 동물들도 만져볼 수 있어 아이들도 지루할틈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당일여행으로 이보다 좋을 수 없습니다.

 

EAST WEST TRAVEL(MI)
400 Galleria Officentre suite.124
Southfield,  MI.48034
Tel  248-352-2525 -Main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