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행] 메모리얼 스페셜 제 2탄 -퀘백, 몬트리얼 2박3일

미시간 동서여행사랑 같이 떠나요~

노옵션! 노쇼핑! 노스트레스!
중세의 성에 온것같은 샤토프롱트낙 호텔에서
주무시는 퀘벡, 몬트리올 2박3일

유럽의 낭만적인 도시에 와있는듯한 매력적인 올드퀘벡의 향기에 취해보자

한국사람들 에게는 화제의 드라마로 인해 더욱 알려진 캐나다 퀘벡, 혹자는 프랑스보다 더욱 프랑스다울만큼 마치 유럽의 낭만적인 도시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든다고 한다. 퀘벡시티는 도시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될만큼 아름다운 도시이다. 특히 올드퀘벡은 골목골목 어디를 다녀도 아름다운 카페들과 아기자기한 상점들로 가득차서 다니는 즐거움이 있는곳이다. 무었보다 석양녁 세인트로렌스강으로 뉘엿뉘엿 지는 아름다운 석양은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되는 마력이있다. 퀘벡시티… 이번 메모리얼 연휴 여행으로 강력추천해 마지 않는다!

Aerial of Montmorency Falls, near Quebec City, Quebec, Canada

여러분이 주무시는 샤또 프롱트낙 호텔은 과연 어떤호텔인가?

퀘벡시티 여행의 가장 매혹적인 랜드마크로 화제의 드라마 에서는 김신 소유의 호텔로 나오는데 은탁이 촐랑대며 활보한 로비며, 자신의 마음을 담아 손편지를 넣은 황금우체통이 있는곳이 바로 이곳! 마치 유럽의 오래된 고성처럼 기품과 위엄이 느껴진다. 르네상스 양식의 특징인 청동 지붕과 붉은 벽돌로 만들어져 오랜 역사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고, 퀘벡시티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호텔 룸에서 퀘벡시티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퀘벡을 다 가진 기분이 들것이다. 이렇게 고풍스럽고 역사가 깊은 호텔이니만큼 메모리얼 연휴기간에 예약하기란 하늘에 별따기만큼 어렵다. 가격또한 Wow!!!~하는 기분이 들만큼 비싸기 때문에 이곳에 숙박하는것 만으로도 퀘벡여행의 60~70%는 달성한 셈이 된다.

미동부 유일의 아카디아 해상국립공원

기암절벽이 병풍처럼 해안선을 둘러싸고 있는미동부 최고의 청정해안… 산과 호수, 바다, 트레일코스 4박자를 갖춘 메인주의 아카디아 해상국립공원으로 큰맘먹고 떠나보자. 뉴욕에서 480마일이나 떨어져 있지만 8시간 9시간의 운전이 아깝지 않은곳이다. 더 이상 깨끗할 수 없는 산과 물(호수와 바다), 랍스터 등 싱싱하고 값싼 해산물, 조금만 배를 타고 나가면 고래와 물개 서식처를 둘러보는(‘Whale Watch’ 상품) 등 자연과 인간이 이처럼 가깝게 조화를 이룰 수 있는가를 알게 해준다. 호텔도 아카디아 국립공원내 오션사이트 리조트에서 숙박하므로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이번 메모리얼 연휴에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보도록 권해 드립니다.

EAST WEST TRAVEL(MI)
400 Galleria Officentre suite.124
Southfield,  MI.48034
Tel  248-352-2525 -Main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