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BB크림 선티슈 여름철 필수 아이템!

※끈적임 없이 자주 덧바를 수 있는 선티슈는 얼굴 뿐 아니라 바디에도 유용하다

▶운전 중 홀로 노출되는 왼쪽 팔에
▶건강을 위한 등산, 하지만 번들거리는 선크림이 부담스러울 때
▶땀 흘리며 운동 후 땀과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피부 보호를 원할 때
▶바쁜 일정, 갑작스러운 외출 시 빠르게 피부 보호를 원할 때
▶물놀이 전 후, 거친 야외활동을 해야 할 때
▶놀이터에 놀고 있는 우리 아이 빨간 피부가 걱정될 때

물광 메이크업에 이어 요즘 뷰티 트렌드는 아기 같은 ‘쌩얼’ 메이크업으로 다시 집중되고 있다.

여름철 끈적하고 습한 날씨로 인해 답답한 메이크업을 기피하는 여성들을 위해 BB 크림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BB크림만(사진1)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데 자신감이 없거나, 자외선 차단 효과가 의심스러웠던 여성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최근 출시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 http://www.drjart.com)의 ‘UV프로텍티브 샤이닝 베이스(사진2)’는 자외선 차단을 기본으로 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하이라이터, 수분 에센스와 영양 공급 기능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다기능 제품이다.

은은한 오팔 펄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고 T존 부위에 입체감을 연출시켜줘 바르는 순간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촉촉하고 반짝이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오후 자외선이 강한 시간을 위한 해답은 ‘선티슈(사진3)’에 있다.

외출 후 서너 시간 뒤엔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 주는 게 필수! 하지만 최근 시중에 선보이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들은 대부분 메이크업 대용 선크림인 경우가 많아 얼굴 이외의 부분에는 바르기가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선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자외선에 노출된 부위에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초히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피부 톤에 상관없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고 특히 뛰어난 보습력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난 뒤 건조해 지기 쉬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닥터자르트 김미경 팀장은 “이타임선티슈 파우치 한 개(10매)에는 SPF27/PA++, 45g의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 있어 자외선 A와B를 이중으로 차단해 주고 한 여름 열기로 뜨거워진 피부를 시원하게 식혀주는 쿨링 효과까지 제공한다”면서 “크기가 작고 가벼워 핸드백이나 가방 속에 휴대하기 쉽고 사용법이 간편해 무더위와 강렬한 햇빛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선티슈’는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등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는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운전이나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 20~30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닥터자르트(www.drjart.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