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미시간

웨인카운티, 무료 코로나 바이러스 검진 개시

Garden City Hospital에서 예약없이 가능

 

[웨인=주간미시간] 김소연 기자 = Wayne City Public Health Division은 Garden City Hospital과 협력하여 6월 23일(화)일부터 COVID-19 Save-A-Life 프로그램을 개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Wayne 카운티 직원, Wayne 카운티 주민 및 일반 대중을 위해 COVID-19 드라이브 업 진단 및 항체 테스트를 제공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Coronavirus Aid, Relief 및 Economic Security (CARES) Act 기금으로 가능해 졌다.

Warren C. Evans의 Wayne County Executive는“CARES Act의 지원으로 Wayne County는 Garden City Hospital과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었고 이로인해 테스트를 광범위하게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ave-A-Lif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카운티는 Garden City Hospital과 운영 계약에 따라 테스트 기계를 구입했다. Garden City Hospital은 이 기계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시험을 처리하고 항체 양성 반응을 보이는 주민이 혈장을 기증하고 COVID-19로 인해 심각하거나 치명적인 상태에서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양성 항체 검사 후, Garden City Hospital은 미국 적십자에 혈장 기증에 관심이있는 주민들에게 필요한 서류를 제공 한다. 일반적으로 추가 비용으로 수행되는 이 행정 단계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 지므로, 질병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회복성 혈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더 쉽게 기부 할 수 있다.

사주 조지 가든 시티 병원 CEO는“웨인 카운티 공중 보건부(Wayne County Public Health Division)는 지역 사회가 이 테스트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해주는 파트너십에 감사한다”고 전하고 “우리 팀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답했다.

Wayne County의 COVID-19 응답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업데이트는 http://www.wayencounty.com을 방문하거나 2-1-1 또는 (734) 287-7873으로 문의하면 된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