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여행정보

2019년 뉴욕타임즈가 극찬한 스펙타클 뮤지컬

라디오시티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를 만나보세요!

 

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억에 남게 보내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이번에는 80년이 넘는 기간동안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대표해온 쇼를 소개합니다.


뉴욕의 브로드웨이쇼다운 어마어마한 규모와 첨단 기술력이 모두 동원된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는 오직 이쇼를 보기위해 일부러 뉴욕까지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많을 정도로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공연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쇼와 함께 이 공연장소 또한 쇼 못지않게 유명하다. 바로 , 타임스퀘어,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과 더불어 뉴요커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랜드마크 이다. 1932년에 설립됐으니 생긴지가 무려 100년에 가깝고, 6000석을 넘기는 좌석으로 매년 6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는 명소중의 명소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는 3D효과 까지 더해져 어린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전연령대가 열광하는 놓칠 수 없는 쇼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전속안무팀인 은 브로드웨이쇼를 찾는 관광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안무팀이기도 하다.

총 1시간30분의 런닝타임 동안 140명에 달하는 다양한 출연진이 3D효과에 100여대의 드론까지 등장해 한층 더 입체적으로 중무장한 무대위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데 구성은 총 14개의 컨셉으로 나누어져 있다

주제는 크리스마스가 오는 뉴욕, 예수의 탄생, 산타와 루돌프, 그리고 호두까기 인형 등 주로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에 맞는 테마로 진행되는데 특히 호두까기 병정들이 “붐”하는 대포소리와 함께 일렬로 차례차례 넘어지는 광경은 마치 컴퓨터그래픽이 아닐까 할정도로 환상적인 퍼포먼스이니 눈을 크게뜨고 봐야한다.

이정도로 설명을 했으면 왜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를 봐야하는지 알 수 있을것이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로멘틱한 선물, 그동안 미뤄왔다면 올해는 무조건 보도록 하자. 절대 후회하지 않는 시간이 될것이다

 


거기다가 두가지 더, 환상적인 맨하탄의 야경을 100%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2층오픈버스 투어와 고급 일식부페 이찌우미 에서 즐기는 부페특식 까지….

다른 말이필요없이 최고의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다.

 

EAST WEST TRAVEL(MI)
400 Galleria Officentre suite.124
Southfield,  MI.48034
Tel  248-352-2525 -Main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