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MKW 머니톡] Social Security Tax가 머니?

(111) Social Security Tax가 머니?

사회 보장 세금은 사회 보장에 자금을 제공하는 급여세다.

모든 고용주, ​​직원 및 자영업자는 법에 따라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 적립하기 위해 이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직원은 세금의 절반을 지불하고 고용주는 나머지 절반을 지불한다. 자영업자의 경우 개인이 전액(즉, 세금의 절반)을 부담한다.

사회보장세는 정부가 물가상승률에 따라 매년 조정하는 일정 금액까지의 임금에만 적용된다. 이 세금은 은퇴한 개인과 장애인, 생존자에게 매월 소득을 지급하는 사회 보장 프로그램 비용을 지불한다.

감씨가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다고 상상해보자. 모든 근로자와 마찬가지로 그는 소득에 대해 사회 보장 세금을 내야 한다. 전통적인 직업에서 직원은 사회 보장 세금의 절반만 부담하고 고용주는 나머지 절반을 부담한다. 그러나 김씨는 자신의 사업체에서 고용주이자 직원이기 때문에 전체 사회 보장 세액을 책임져야 한다.

쉽게 말해 사회보장세는 의무적 집단 저축계좌와 같다. 모든 사람은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 보장 세금을 낸다. 그런 다음 개인이 은퇴하거나 장애를 갖게 되면 매월 저축 예금에서 출금하게 된다.

사회 보장 세금은 어떻게 작동하나?

급여를 받는 거의 모든 사람은 사회 보장 세금을 내야 한다. 사회보장세는 급여세이며, 세금은 급여가 지급되기 전에 급여에서 뺀다(자영업자가 아닌 경우). 고용주는 귀하를 대신하여 필요한 금액을 원천 징수하고 정부에 돈을 보낼 책임이 있다.

사회 보장 세금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직원이 세금의 절반을 지불하고 고용주가 나머지 절반을 지불한다. 세금은 자영업자의 경우 조금 다르다. 이들은 고용주이자 비즈니스의 직원이기 때문에 사회 보장 세금의 100%를 지불해야 한다.

따라서 김씨와 이씨가 모두 같은 금액(연간 약 $50,000)을 번다고 가정해 보자. 김씨는 사회보장세의 절반을 내는 고용주를 위해 일한다. 김씨의 연간 사회 보장 세금은 $3,100(급여의 6.2%)이다. 김씨의 고용주도 그를 대신해 사회보장세 $3,100를 지불한다. 이씨는 자영업자이므로 세금의 절반을 지불할 고용주가 없다. 이씨가 세금을 낼 때가 되면 그녀는 소득의 12.4%인 사회 보장 세금으로 연간 $6,200를 내야 한다.

사회 보장 세금 면제는 무엇?

사회 보장 세금 납부를 거부할 수 있는 자격은 다음과 같다.

일부 종교 단체 구성원: 일부 종교 단체(예: Amish)는 일반적으로 사회 보장 혜택을 받는 것을 반대한다. 해당 그룹의 구성원은 사회 보장 세금 납부를 거부하는 면제를 신청할 수 있다.

일부 비거주 외국인: 대부분의 비거주 외국인은 사회보장세를 납부해야 하지만 유학생과 같이 일시적으로 해당 국가에 체류하는 외국인은 탈퇴할 수 있다.

임시 학생: 학생들은 등록한 학교에서 일하면서 벌어 들이는 소득에 대해 사회 보장 세금 납부를 거부할 수 있다.

외국 공무원: 외국 공무원은 공무를 통해 번 소득에 대해 사회 보장세 납부를 거부할 수 있다.

사회 보장 세금 납부를 거부하는 경우 퇴직 시 또는 장애인이 된 경우 사회 보장 연금을 수령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회 보장 세금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사회 보장 세금으로 지불하는 돈은 OASDI(노인, 생존자 및 장애 보험) 기금으로 사용된다. 1935년에 만들어지고 Franklin D. Roosevelt가 서명한 이 프로그램은 은퇴한 개인과 장애인이 직장에서 벌어들일 소득을 대체할 수 있는 소득을 제공한다.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서 소득을 받을 수 있는 기본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

퇴직: 전체 사회 보장 연금을 받을 자격이 되는 한 가지 방법은 연령 및 근로 요건을 충족하는 것이다. 66세가 되면 사회 보장 퇴직 연금을 받을 자격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최소한 40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약 10년에 해당하는 일이다.

정년 퇴직 연령(및 전체 사회 보장 연금 수령 연령)은 66세(천천히 67세까지 인상됨)이지만 실제로는 62세부터 연금 수령을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월 지불액이 줄어들고 사회 보장에서 인출하는 기간 동안 낮은 월 지불액이 유지된다.

70세가 될 때까지 기다리면 월 지급액이 훨씬 더 증가하고 더 높은 월 소득을 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소셜 시큐리티로부터 받게 되는 월별 혜택 금액은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노동력에서 가장 높은 급여를 받은 35년을 기준으로 한다.

개인이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서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월 $3,011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많이 벌지 못한다. 실제로 2019년 평균 월 급여는 $1,461였다.

장애: 장애로 인해 혜택을 받으려면 사회 보장 세금을 납부한 직장에서 일정 기간 동안 계속 일을 하고 또 사회 보장 장애 요건을 충족하는 의학적 상태를 앓고 있어야 한니다.

장애 후에도 일을 할 수 있고 월 $1,220이상을 벌 수 있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귀하의 건강 상태로 인해 최소 1년 동안 기본 업무를 수행할 수 없어야 한다. 사회 보장국에서 귀하가 기본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고 일을 통해 소득을 올릴 수 있다고 판단하면 신청서가 거부될 수 있다.

또한 자동으로 사회 보장 장애 혜택을 받을 자격이 되는 특정 의학적 상태가 있다. SSA는 이러한 조건을 “자비로운 수당”이라고 부른다. 여기에는 증상이 거의 확실하게 개인이 장애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도록 하는 특정 암 및 뇌 장애가 포함된다.

2019년 사회 보장 장애 혜택을 받는 개인의 월 평균 혜택은 $1,234였다.

유가족 : 사회 보장 혜택을 받고 있다가 사망한 개인의 유족인 경우 사회 보장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다.

생존자 사회 보장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다.

– 60세 이상의 과부 또는 홀아비
– 장애가 있거나 16세 미만인 자녀를 양육하는 모든 연령의 미망인 배우자
– 18세 미만 또는 18세 이상의 장애를 가진 미혼 유가족 자녀
– 고인에게 경제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유가족 부모
– 미망인 이혼 배우자(경우에 따라)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 따른 생존자 혜택의 상황은 사례별로 크게 다르다. 따라서 다른 유형의 사회 보장 혜택과 달리 신청자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없으며 사회 보장국 직원과 직접 상담해야 한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