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상담 정보

스티브 김의 보험이야기 – 은퇴후 기초 지출 비용을 보전하는 방법

은퇴후 기초 지출 비용을 보전하는 방법

●그 어느 은퇴 소득 플랜에서도, 출발점은 일하는 기간동안의 저축입니다.
●이 예에서는, 65세의 남성이 자산에 $1,000,000의 적립을 시작하여, 연간 $90,000의 소득으로 전환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사회보장 혜택과 회사 연금으로 구성된 그의 소득은, 기초 지출비용을 충당하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큰 액수의 부족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은퇴 저축의 일부를, 인플레이션 보장이 있는 평생소득 어누이티로 전환함으로써 이 부족액을 보전할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보장은 매년 소득의 증가를 제공하게 되는데, 이는 기초 지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른 자산으로부터 인출을 해야하는 필요성을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그는 임의지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른 투자자산에 있는 이자나 배당을 언제 인출할 지 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좌측의 그래프와 내용은 65세 남성에 대한 종신부 증권인, 평생소득 어누이티를 기초로 하여 단지 설명을 목적으로 한 예시입니다. 이 예에서는 연소득을 $29,000로 가정하되, 소득 지급을 시작한 날로부터 일년 후, 매년 3%씩의 증가를 가정하였습니다. 연간 소득 금액은 2006년 5월 22일 현재 유효한 요율을 기초로 하였습니다. 요율은 변경될 수 있으며, 연령과 예상수명에 따라 지급이 다르게 될 것입니다.

실질 금액은 증권 발급시 유효한 이자율에 따라 다릅니다. 기타 지급 옵션이 아울러 있을 수 있습니다. 연간 증액 옵션 (인플레이션 보장부)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최초 소득 지급 시점에 증권 가입자의 연령이 반드시 59 세 이상 이어야 합니다.

위의 제삼자 교육자료는 (김 남율”스티브”)의 호의로 제공된 것입니다. 위의 내용이나 논의된 주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617-538-7851)으로 (김 남율”스티브”)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The offering documents (policies, contracts) for all New York Life and its subsidiaries products are available only in English. In the event of dispute, the provisions in the policies and contracts will prevail. 뉴욕라이프및 그 자회사들이 제공하는 모든증서 (증권, 계약서)는 영문 약관으로만 취급이 가능 합니다. 논쟁이 발생할 경우 증권과 계약서의 각 조항이 우선 합니다.

00397193CV 기타 기업 재정상품에 대한 필요성에 대하여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617-538-7851] 로 전화 하셔서, 뉴욕라이프 에이전트 인 [김 남률(스티브)]을 찾아주십시요.
800 South Street, Suite 600 Waltham, MA 02453 Steve Kim New York Life Agent 문의 : 617-538-7851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