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상태 확인, Treasury eServices로 질문하기
미시간 재무부는 미시간 납세자에게 주 개인 소득세 신고가 한 달 이내에 마감될 것임을 상기시키고 있다.
주 개인 소득세 신고는 전자 방식으로 제출하거나 4월 18일(월) 오후 11시 59분까지 U.S. Postal Service를 통해 소인이 찍혀 있어야 한다.
재무부의 국세청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Glenn White 주 재무부 차관은 “개인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할 생각을 아직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적기다”라고 말했다. “세금계산서 발행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다. 정확한 반환과 적시 환불을 보장하기 위해 전자 제출을 고려하라”고 전했다.
전자 파일링 및 계좌 입금을 선택하는 것이 편리하고 안전하다. 작년에 480만 명 이상의 미시간 납세자가 전자신고를 했으며 이는 주 소득세 신고자의 88%에 해당한다.
전자 신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mifastfile.org를 참조하면 된다.
인쇄된 세금 양식은 공공 도서관, 미시간 북부 및 어퍼 페닌슐라에서는 우체국, 보건 복지부 카운티 사무소, 재무부 현장 사무소에서 구할 수 있다.
납세자의 편의를 위해 연방 및 주 세금 보고서는 모두 4월 18일 월요일에 마감된다.
환불 상태 확인, eServices로 질문하기
개인 소득세 신고 또는 환급에 대해 질문이 있는 미시간 납세자는 재무 전자 서비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답변을 찾을 수 있다.
주 재무부 포털을 통해 납세자는 편리할 때 주 개인 소득세 관련 질문을 할 수 있으며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귀하의 전화에 응답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납세자는 일반적으로 24~48시간 이내에 재무 전자 서비스를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는다.
실시간 세금 환급 현황 정보는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된다.
또한 재무부 eServices 플랫폼을 통해 납세자는 주소를 변경, 예상 세금 납부액 확인, 벌금과 이자 계산하고 및 서신에 응답할 수 있다.
미시간의 개인 소득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양식을 다운로드하려면 http://www.michi gan.gov/incometax로 이동하거나 주 재무부 트위터(@MITreasury)를 팔로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