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알라스카의 가을로 초대합니다

미시간 동서여행사와 함께 떠나요~

 

황홀하기 그지없는 자작나무 단풍숲의 향연…
9월의 알라스카에서 빙하와 단풍과 오로라와 온천을 함께 즐기실 기회 입니다.

해마다 9월쯤이면 알라스카는 울긋불긋한 단풍이 온 전역을 휘감고 있습니다.
먼산에는 이미 눈이 내려 설산의 모습을 갖추고있으며, 가까운 대지는 주홍빛, 황금빛으로 빛나는 단풍의 연속… 알라스카여행은 이맘때가 가장 한가하면서도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개썰매와 오로라의 도시 페어뱅크스 
앵커리지로 부터 북쪽으로 360마일 떨어져 있고 약 12시간의 기차여행끝에 도착 할 수 있는 알라스카 제 2의 도시, 해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의 개썰매 경주로도 유명한 바로 페어뱅크스 이죠. 또한 온천으로도 유명한데 온통 눈으로 뒤덮인 자연 속에서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온천수 속에 있는 기분은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즐거움으로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빙하관광의 백미 포테이지 대빙하 
세계 10대 절경중 하나로 손꼽히는 앵커리지 에서 남쪽 포테이지로 가는 절경을 지나면, 빙하가 만든 호수, 알라스카 최대의 빙하지대를 볼 수 있는 포테이지호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고급 빙하 유람선 프린스 윌리암사운드호를 타고 보는 빙하관광은 거대한 빙하의 위용과 함께 왜 빙하관광을 해야하는지를 알게 해주며,. 세계 유일의 거대한 빙하폭포와 원시림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협,해달, 물개등 각종 해양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봄과 여름이 오면 겹겹이 쌓인 눈의 무게이 못이겨 거대한 빙하들이 우렁찬 굉음과 함께 바다로 떨어지는 대장관을 볼 수 있는곳, 바로 포테이지 빙하입니다. 저 거대한 빙하들도 10%만이 물 표면위로 나와있고 나머지 90%는 물속에 잠겨있다고 하니… 이 포테이지 호수속엔 수만톤의 얼음덩어리들이 수만년동안 잠겨있는것이죠.

백야의 도시에서 만나는 북극온천 체험 
치나 핫 스프링 유황온천 
백야의 도시 페어뱅크스 에서 차로 1시간정도 가면 지구상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한 치나 핫 스프링 유황온천을 만날 수 있습니다. 70도의 유황샘물이 끊임없이 솟아오르고 있는 이곳은 자연이 주는 정말 특별한 혜택이며, 온천수속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여름에 만나는 북극 산타마을 
페어뱅크스에서 20분을 달리면 North Pole이라는 마을을 만나는데 이곳이 바로 산타가 사는 마을이죠. 매년 어마어마한 방문객들과 어린이들이 산타를 만나러 오며, 이곳에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주는 서비스도 하고있는데 크리스마스에 맞춰 세계의 어린이들 에게 산타가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보내주는 서비스 라고 하네요. 갖가지 크리스마스 용품들과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많이 펼쳐지니 페어뱅크스를 방문하게되면 꼭 들려봐야하는 필수코스!

Chena Hot Spring on the top of mountain during winter in Alaska, USA

 

EAST WEST TRAVEL(MI)
400 Galleria Officentre suite.124
Southfield,  MI.48034
Tel  248-352-2525 -Main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