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멀리 있어도 언제든 대화할 수 있는 행복

올해 8월2일(음력 7월7일)은 칠월칠석날(七月七夕).

하늘나라의 성실한 총각목동 견우와 너무도 부지런히 베를 짜 옥황상제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던 직녀가 서로 결혼한후 자신들의 일을 게을리하게 되었고, 결국 옥황상제의 노여움을 타, 서로 은하수 반대편에 가서 살게되는 형벌을 받고, 오직 이 하루만 까치와 까마귀가 놓아준 오작교를 건너 만날수 있게 된다는 전설속의 날이다. 일년에 하루 만난다는 기쁨도 잠시,나머지 364일은 헤어져 지내야 하는 이별로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기도 하다. 이제 한국에서는 거의 잊혀진 날이지만 중국에서는 아직도 토종 발렌타인데이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행사로 즐기고 있다고 한다.

서로, 은하수(우리은하계 과학적 실제거리: 10만 광년. 1광년=빛의 속도로 1년동안 가는 거리)를 사이에 두고 1년동안 목소리조차 듣지 못하고 단 한번 밖에 만나지 못한다는 것은 전설속의 이야기이지만 슬픈이야기임에 틀림없다. 지금처럼 전화라도 있었다면 안부도 전하고 외로움도 나눌수 있을텐데… 비록 이야기 속이지만 서로 목소리도 듣지못했던 1년만의 만남이 더욱 애절하게 느껴진다.

국경을 초월해 부담없는 한 세상을 구축하며, 미주 한인들에게 무제한 자유통화의 기쁨을 제공해온 인터넷 전화 전문기업 아이토크비비가 8월을 맞아 플랜별로 최대 2개월을 무료 제공하는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한국포함 27개국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글로벌플랜(월$24.99) 및 글로벌 플러스플랜(월$34.99)의 경우 2개월을, 미국내 무제한 장거리 통화가 가능한 미국 무제한 플랜(월 이용료$9.99), 패밀리알뜰플랜(월이용료 $4.99) 및 비즈니스플랜($34.99)의 경우 1개월을 각각 무료 제공한다. 글로벌 및 글로벌 플러스플랜의 경우 한국 070수신번호까지 무료 제공하므로 지인이나 업무상 한국으로부터 전화수신이 많은 경우, 요금절약과 함께 편리함이 매우 크다.

이번 특별 행사를 통해 비록 지금 서로 타주 또는 타국에서 떨어져 지내더라도 마음과 목소리만큼은 1년 365일 항상 함께할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행사는 8월 15일까지) 아이토크비비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은 248-444-8844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