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연합 감리교 골프대회 열고 – 56명 선교여행 지원

– 호피 아리조나에 21명, 멕시코에 35명

[트로이=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디트로이트 한인연합감리교회 총남선교회(회장: 김용한·사진)가 10일 골프대회를 열고 조성한 5천 달러의 기금을 청소년 선교기금으로 전달했다.

준비위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각지에서 경품 도네이션을 받았으며 저녁 식사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교회에서 준비했다.

김용한 선교회장은 “본 대회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교인 및 지역 사회 한인들에게 특별히 감사한다”고 말하고 “우리 청소년들이 선교 여행을 통해 귀중한 경험을 하고 안전하게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antuary Lake 골프 코스에서 열린 골프대회에는 교인 및 지역 주민들 약 100명이 좋은 취지에 동참했으며 개인적인 후원금을 전달하는 손길들도 많았다.

준비위 측은 작년부터 본 대회를 후원하기 위해 참석해 준 수요여성골프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핸디 6를 놓고 71타를 기록한 서균호씨가 작년에 이어 연속 그로스 챔피언이 되었으며 여자부 그로스는 핸디 15에 86타를 친 최수지씨가 차지했다.

선교기금이 전달받은 동 교회 청소년은 시상식이 있기전’순간적인 세상의 기쁨보다는 하나님이 주는 영원한 안식을 택하겠다는 내용’의 스킷을 보여주었으며 행사중에도 경품권 판매 및 음식물 청소등 봉사 활동을 하며 어른들의 모금활동에 감사함을 표시했다.

선교 여행을 준비중인 한 학생은 인터뷰에서 “의미있는 여름 방학을 생각하다가 선교여행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선교 여행을 통해 우리가 얼마나 축복된 환경속에서 살고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우리를 위해 이렇게 후원해 주시니 헛된 시간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용한 회장과 총남선교회는 “이번 골프대회에 참석해 준 분들이 너무 고마워 명단을 일일이 게재해 달라고 신문사에 부탁을 했다”며 “후원하신 분들은 따로 광고를 게재해 감사의 뜻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참가자 명단이다.

Andy Yin, Lingsten yoon, Dean Rim, Hoon-Yung Hopgood, John Kim, Mike Kim, Mike Nimko, 강승환, 고 호, 고원일, 권혁만, 김훈, 김경숙(L), 김경호, 김광영, 김권섭, 김길영, 김동욱, 김말숙(L), 김병인, 김병준, 김복순(L), 김상용, 김순식, 김영남, 김영호, 김영희(L), 김이태, 김재완, 김준수, 김진민, 김천우, 김태혁, 박상호, 박진영, 박호철, 배수남, 서균호, 소용수, 소은희(L), 신양규, 안제성, 여점순(L),위성종, 유통상, 유희숙(L),이 석, 이경숙(L), 이길섭, 이선우, 이성교, 이운재,이재남, 이유진, 이채홍, 장기호, 전병건, 전종관, 정영애(L), 정창모, 조용광, 조용석, 최경환, 최영순(L), 최형오, 한인호, 함봉자(L), 함석준,함윤섭, 홍순주, 황성도 강인숙,그레이 석,윤은옥,김은숙,윤덕순,최수지,김재복,강학순,홍성호,전한조,구교준,유홍기,최영택,이진채,문재성,이주석,윤용식,류태선.류홍선,김희수,정순영,김성희,임경태

서균호씨(우)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그로스 챔피언이 되었다.
케메컬 은행의 하승훈 이사가 최수지 여성부 그로스에게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
김용한 선교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선교 여행을 가는 청소년들이 스킷을 보여주고 있다
준비위는 수요여성골프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경품 래플티킷을 구입하고 있는 수요여성골프회 회원들
선교 여행을 떠날 청소년들이 기금모금 골프대회 행사를 돕고 있다.
선교 여행을 떠날 청소년들이 기금모금 골프대회 행사를 돕고 있다.
혼마미시간이 후원한 혼마 우드채를 받고 기뻐하는 수요 여성골프회 회원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는 정무성, 김용한 선교회장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있는 동 교회 청소년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