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Elissa Slotkin 연방 상원후보 공약 정리

[주간미시간=김택용 기자] 은퇴하는 데비 스테버나우 연방 상원의원의 자리가 공석이 되면서 엘리사 스롯킨(민)과 마이크 로저스(공) 후보간의 접전이 뜨거워지고 있다.

엘리사 스롯킨의 공약을 정리해 보면 ‘연방 달러를 커뮤니티에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눈에 띄인다.

엘리사는 지역사회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총기 폭력 예방, 안전하고 투명한 치안, 저렴하고 접근 가능한 보육, 지역사회 건강 등의 문제에 대한 중요한 지역사회 프로젝트에 5,500만 달러 이상의 연방 기금을 직접 확보했다.

이 기금을 이용해 랜싱 경찰서의 사회복지사 채용을 지원하기 위한 130만 달러, 랜싱 커뮤니티 칼리지 모바일 헬스케어 유닛에 40만 달러 지원, 잉햄 카운티의 의료 취약 지역 사회를 위한 지역 보건 센터 지원을 위한 250만 달러, 잉햄 카운티의 총기 폭력 예방 이니셔티브에 50만 달러 지원, 미시간 주립대학교 보육 센터에 210만 달러 지원, 미시간주를 위한 수십억 달러의 연방 코로나 구호 기금 지원이 가능해 졌다.

그녀는 또한 획기적인 법안 통과를 약속하고 있다. 거리에서 총기를 없애고 지역사회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법률 제정, 조지 플로이드 정의로운 치안 유지 법안 지지, 오바마케어 보호 및 의료 비용 절감, 노인의 인슐린 가격을 월 35달러로 제한하고 메디케어가 약값 인하를 협상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비용 절감을 위해 제약회사와 협력한다.

미국에서 마이크로칩을 만들고 고임금 제조 일자리를 미시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법안 통과, 지역 고속도로 및 교량 수리, 납 파이프 교체, 디트로이트의 노인 및 저소득층 주택 수리, 근로자 가족 비용 절감을 위한 기금 전달, 존 루이스 투표권 향상 법안의 공동 후원자로서 투표권 확대 및 민주주의 수호 등을 내세우고 있다.

그녀는 연방 상원의원으로써 다음 사항에 주목하고 있다.
1. 현재와 미래의 일자리를 위한 인력 개발 및 교육에 대한 진정한 투자를 우선시하는포용적인 지역사회 및 경제 개발을 지원한다.

2. 인근 학교에 타이틀 I 리소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서 양질의 보육 교직원과 교육자를 유치 및 유지한다.

3. 헤드 스타트, 확대된 아동 세액 공제, 아동 및 부양 가족 세액 공제 등 효과가 입증된유아 발달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부모와 가족을 지원한다.

4. 연방 자금이 공평하게 사용되도록 하고 도시와 마을의 실제 필요를 반영하여 미시간 주민들이 지역사회에 투자되는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한다.

5. 도시 커뮤니티를 위한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금 지원을 늘려공정하고 투명한 치안을 보장한다.

6. 양질의 의료 서비스와 영양가 있는 음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영아 사망률과 흑인 산모 건강과 같은 오랜 문제를 해결하여건강 격차를 줄인다.

7. 소수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자본 및 기타 금융 도구에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대출 기관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높인다.

8. 소수계 기업이 연방정부 계약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감독 정책을 시행하여 기업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한다.

9. 미국 상원에서 의결권과 같은 사안에 대해 찬반 투표를 실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필리버스터 제도를 개혁한다.

10. 미시간의 주택 재고를 활성화하기 위한 자금을 확보하여 모든 사람이 주택 소유의 길을 갈 수 있도록 한다.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