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엄마들이 알아두면 유용한 쿠폰 웹사이트

미국사람들의 쿠폰 웹사이트 방문자수가 1년 전보다 56% 증가했으며 특히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29%)을 가진 Coupons.com의 방문자수는 무려 190%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폰 사이트 방문 트래픽 20%와 쿠폰사이트에 걸린 250개 항목의 트래픽을 분석한 결과, 검색엔진을 통해 60%가 특정 브랜드나 브랜드 상품을 검색한 것으로 나타났고 나머지는 일반적인 쿠폰들, 예를 들어 식료품 쿠폰, 홍보쿠폰, 그리고 쿠폰사이트들의 이름을 찾는 것에 분산된 것으로 나타났다. 치솟는 기름 값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은 쇼핑비용을 아끼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잘 말해주고 있는 것이다. 또한 51%의 미국인들이 가격비교사이트를 작년보다 더 찾은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할인점을 찾은 소비자들은 25%가 증가한 반면 백화점은 15%의 증가에 그쳤고, 쿠폰을 제공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방문자수는 전년도의 2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렇게 쿠폰을 쫓아다니는 소비자군단 중 가장 세일이나 디스카운트에 민감한 사람들이 바로 아이를 가진 엄마들일 것이다. 이러한 엄마 부대들은 언제, 어디서, 얼마만큼의 세일을 단행하는지 꿰고 있으며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알뜰한 쇼핑을 즐기고 있다. 조사에 의하면 아이를 키우는 34.3밀리언의 미국 엄마들이 온라인을 이용하여 쇼핑의 노하우나 쿠폰 등을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엄마들을 온라인을 사용하지 않는 다른 주부들뿐만 아니라 일반 쇼핑객들에게도 커다란 영향을 끼치므로 일반 리테일 스토어 역시 이러한 엄마부대들의 소비 성향이나 기호에 매우 민감히 신경을 쓴다고 한다.

늘어나는 쿠폰웹사이트의 홍수 속에서 엄마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대표 사이트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시간이 날 때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쿠폰을 모아두도록 하고 빈손으로 쇼핑에 나서는 무지함이 없도록 하자.

1.CouponMom.com
자신이 사는 지역의 우편번호를 누르면 어떤 아이템이 현재 세일을 하고 있으며 어떤 쿠폰을 이용해야 가장 큰 세이브를 하는지 알 수 있다. 잘만 이용하면 자주 쓰는 그로서리를 75% 가량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프리로 세이브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을뿐더러 공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가끔 얻는 행운도 생긴다.

2.DealSeekingMom.com
월마트나 타겟에서 공산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DVD나 화장실 휴지 등 자주 이용하는 공산품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Hottest Freebies, Steals and Deals Freebies” 섹션을 클릭하면 된다.

3.consumerQueen.com
“싼 것도 좋지만 공짜가 최고” 라는 아줌마들의 바람에 걸맞게 공짜 물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다. 공짜로 페인트나 쿠킹 클래스 등을 들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가끔 일정한 액수의 물건을 사도록 하는 곳도 있지만 아무런 조건이 없는 곳도 있으므로 이용해 볼만 하다.

4.mygroceryDeals.com
Zip코드만 넣으면 해당 지역에서 그로서리 쇼핑을 싸게 할 수 있는 쿠폰들을 제공해 준다. 선데이 뉴스페이퍼에서도 구하기 힘든 쿠폰들을 다량 구입할 수 있는 유용 사이트.

5. 그 외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Coupondivas.com
*Georginesaves.com
*momsrising.org
*Moneywisemoms.com
*Freebies4mom.com

요즘과 같은 경기엔 조금만 지혜를 짜내면 절약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다. 조그만 세일이라도 여러 번 사용하다보면 커다란 금액이 될 수 있으므로 아주 작은 절약 쿠폰도 지나치지 않도록 한다. 작업을 마치고 컴퓨터를 끄기 전엔 항상 위의 사이트들을 방문해 세일 쿠폰들을 확인 한 후 컴퓨터를 끄는 습관을 들여 보는 것도 좋은 쿠폰을 놓치지 않는 방법 일 것이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