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MI Life] 주택 담보 대출이 머니?

집은 소중한 자산이며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자산입니다. 주택 담보 대출은 주택 개조, 대학 등록금 및 고금리 신용 카드 부채와 같은 비용을 충당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홈 에퀴티란?

매우 간단하다. 주택 자산(Home equity)은 자산의 현재 가치와 기존 모기지론에 빚을 지고 있는 금액의 차액이다. 예를 들어, 귀하의 자산 가치가 $300,000이고 여전히 $100,000의 빚을 지고 있다면 $200,000의 Home equity가 있는 것이다.

주택 담보 대출이란 무엇?

주택 담보 대출(home equity loan)은 집에 있는 자산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방식이다. 대출할 수 있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주택 자산의 85%로 제한되며 대출 총액은 소득 및 신용 기록, 주택 시장 가치와 같은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차용인은 일시금으로 돈을 받고 대출은 일반적으로 고정 이자율을 갖는다.

주택 담보 대출(home equity loans)은 주택 담보 대출 한도(home equity line of credit)와 다른가요?

예! 주택 담보 대출 한도(HELOC)는 주택 자산을 담보로 사용하여 차입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HELOC를 사용하면 주택 소유자는 사용 가능한 최대 금액에서 여러 번 빌릴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자율을 조정할 수 있다. 주택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주택 감정가의 최대 85%에서 주택 담보 대출 금액을 뺀 금액을 빌릴 수 있다. 그것은 마치 신용 카드처럼 작동한다.

주택 담보 대출을 부채 상환에 사용할 수 있나?

신용 카드 부채와 같은 고금리 부채는 많은 미국인에게 큰 문제다. 평균 미국 가정은 약 8,600달러의 신용 카드 빚을 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것 때문에 잠을 자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주택 자산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것이다. 미국에서 약 3,200만 명의 소비자가 높은 이자 부채와 주택 자산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추정된다. 현금 인출 재융자는 주택 자산을 사용하여 현금을 인출하고 고이자 부채를 상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