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미시간=김소연 기자] 미시간주 남동부 지역 교통국(SMART)이 미시간주 전역에 걸쳐 광고, 전광판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통해 “New SMART”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1967년 미시간주 남동부 교통청으로 설립된 SMART는 웨인, 오클랜드, 맥콤 카운티에 안전한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교통 기관이다.
SMART는 이제 목적 및 향후 계획을 효과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다양하고 독특한 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전환하고 있다.
SMART는 미시간에서 세 번째로 큰 대중교통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교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SMART의 총괄 매니저인 드와이트 페렐은 “우리는 지역 주민들이 영화, 아트 페어, 병원 진료, 직장 등 삶의 모든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고 “우리는 대중이 어디에 살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보다 많은 주민들이 갖기를 소망합니다”라고 전했다.
Ferrell은 지금이 SMART의 과도기이며 현재와 미래의 커뮤니티를 위한 명확한 계획을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LIFE. SMART. YOU”라는 슬로건을 사용하여 직장인, 커플, 청소년, 학생, 노인 등 모든 계층의 개인을 포함한 라이더들이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데 있어 SMART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역할을 담당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SMART에는 SMART 고정 노선, 커브 투 커브 사전 예약, Flex 온디맨드 서비스 등 여러 서비스가 있다. Flex는 라이더에게 “지역 여행과 FAST 및 기타 고정 노선 버스와의 첫 번째 및 마지막 마일 연결”을 제공한다.
SMART는 또한 브랜드 변경과 함께 첫 번째 배터리 전기차를 공개하고 운행 중인 모든 버스의 브랜드를 변경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martmovesus.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