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맥도날드 USA, ‘대학 교육 회담’ 최초로 개최

2022년 11월 12일 무료 일일 행사

아태계 유명 오피니언 리더들 초청, 아태계 학생들의 진로 설정 및 성공 돕는다

나날이 오르는 학비부터 복잡한 입학 절차까지, 요즘 학생들은 대학 진학 과정에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난관을 겪고 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아태계 청소년들의 니즈를 해결해주기 위해, 맥도날드 USA가 유력 APA 미디어 기업인 넥스트샤크(NextShark)와 손잡고 교육 및 전문성 계발에 중점을 둔 최초의 대면 및 온라인 이벤트, APA 넥스트 서밋(APA Next Summit)을 개최한다. 이번 회담은 매년 50만 달러를 아태계 학생들에게 수여하는 맥도날드/APIA 장학금을 비롯해, 맥도날드가 오랫동안 후원해온 여러 교육 중심 프로그램들에 새롭게 추가된 행사다. 

“교육은 청소년에게 힘을 실어주는 가장 효과적으로 증명된 방법 중 하나로, 맥도날드는 이 믿음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교육 지원을 해왔습니다,” 맥도날드 USA의 문화 참여 담당 시니어 디렉터인 엘리자베스 캠벨(Elizabeth Campbell)씨는 말했다. “저희의 아태계 집중 프로그램들은 넥스트샤크, APIA 스콜라스와 같은 주요 파트너 단체들과 함께 설계함으로써, 커뮤니티 각각의 고유한 니즈와 다양한 집단들이 모두 고려되도록 해왔습니다. 맥도날드는 일반 개개인 수준에서부터 시작해 세대에 걸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APA 넥스트 서밋 

APA 넥스트 서밋(APA Next Summit)은 다양한 분야 출신의 유명 `연사들을 대거 초청해, 대학 입학부터, 경제 지식, 정신 건강에 이르는 다양한 토픽들을 다룰 예정이다. 초청 연사로는 배우 아든 조(Arden Cho, 넷플릭스 드라마 파트너 트랙[Partner Track]의 주인공), 틱톡 경제 인플루언서인 비비안 투(Vivian Tu, 일명 “여러분의 영원한 부자 베프[Your Rich BFF]”), 그리고 브라운 걸 테라피(Brown Girl Therapy)의 창업자인 사하즈 카우르 콜리(Sahaj Kaur Kohli)가 참여한다. 

“이번 회담은 자신들을 둘러싼 세상과의 의미있는 교류에 목말라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필요했던 행사입니다,” 넥스트샤크의 CEO인 베니 루오(Benny Luo)씨는 말했다. “맥도날드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우리 커뮤니티 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는 유명 인사들을 만나 경청하고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뿌듯합니다.”  

APA 넥스트 서밋은 무료이며, 11월 12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동부시간 기준)까지, 역사적인 쿠퍼 유니온 그레이트 홀(Great Hall at Cooper Union located at 7 E 7th Street, New York, NY 10003)에서 열린다. 행사는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참가 예약 및 패널 및 연사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APA Next EventBrite)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맥도날드 USA 교육 지원 활동 소개

맥도날드의 APA 넥스트 서밋과 APIA 장학금은 저희가 모시는 커뮤니티들의 미래를 밝히고 더 많은 교육 및 기술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운영중인 수 많은 자사 프로그램들 중의 하나다. 이러한 프로그램들로는 학생들이 학사 및 석사 교육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더굿 마샬 칼리지 펀드(Thurgood Marshall College Fund)를 통해 관리되는 블랙 & 파지티블리 골든 멘토 프로그램 (Black & Positively Golden Mentors Program), 대학 입학 신청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HACER 교육 투어 (HACER® Education Tour), 그리고 미국 참여 매장에서 근무하는 유자격 직원들에게 교육 리소스를 제공해주는 레스토랑 직원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아치웨이 투 오포튜니티 (Archways to Opportunity) 등이 있다. 프랜차이즈 점주님들과 함께 저희는 우리 커뮤니티를 배부르게 하고 발전시키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맥도날드 USA 소개    

맥도날드는 항상 저희가 고객으로 모시는 커뮤니티들과 그 커뮤니티를 이루는 사람들을 위해 성심을 다해 노력해왔다. 회사는 저희가 섬기고 육성하는 직원들과 프랜차이즈 업주, 공급업체, 고객 및 커뮤니티를 위한 더욱 평등하고 포용적인 미래를 만들기 위해 매일 한 발짝씩 나아가고 있다.  

맥도날드(McDonald’s USA, LLC)는 양질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 메뉴들을 매일 수 백만 명의 고객들께 제공하고 있다. 약 13,500개의 미국 내 McDonald’s 레스토랑 중 95%는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에 의해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웹사이트 (www.mcdonalds.com)를 방문하시거나, 저희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donalds) 또는 트위터 (@McDonalds)를 팔로우하면 확인하실 수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