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XXIO 디트로이트에서 시판 개시

[블룸필드 힐즈=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일본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Carl’s Golfland에서 시판된다.

15년간 아시아에서 우수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는 젝시오(XXIO)는 한국과 중국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젝시오는 2014년 미국내 최상의 골프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젝시오 전략 사업 파트너인 척 써리 부사장은 “디트로이트 지역에서 처음으로 칼즈 골프랜드를 공식 딜러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젝시오는 지난 18개월동안 미국내 160개 딜러을 통해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다. 사우스 캘리포니아에 35군데, 뉴욕과 싸우스 플로리다에 각각 30군데의 딜러를 선정했다.

써리 부사장은 “젝시오는 디트로이트를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생각한다”고 말하고 “칼즈 골프랜드와도 중요한 파트너 관계를 맺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젝시오 제품은 미국내 최상의 스토어에서만 취급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며 최신의 피팅 시설을 갖추고 있는 칼즈 골프랜드가 이 조건에 적합하다는 판단을 내렸다”고 강조했다.

수미모토 고무 제조사의 계열사인 던랍 스포츠가 젝시오의 대주주다. 던랍 스포츠는 Srixon과 Cleveland Golf 브랜드와 다수의 테니스 및 건강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던랍은 90년간 골프 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으며 골프채와 골프공에서 세계적인 업체로 여겨지고 있다.

젝시오는 이번 주부터 XXIO Prime, XXIO Forged, 과 신형 XXIO9 등 전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써리 부사장은 “XXIO9과 같은 클럽은 경험할 수 없다”고 말하고 “이번주부터 칼즈골프랜드에서 시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XXIO9은 경량화된 클럽으로 전 모델인 XXIO8보다 거리와 정확성에서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벼운 새프트와 그립, 약간 무거워진 헤드, 그립쪽으로 이동된 밸랜스 포인트등 새로운 성능을 추가되었다.

Carl’s Golfland는 Bloomfield Hills 1976 S. Telegraph Rd(248.335.8095)와 Plymouth at St. John’s 44135 Five Mile Rd.(734.354.9274)에 위치하고 있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