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 앞둔 미시간 유권자들의 동향 및 선거 가이드

미시간 농부들은 아직도 트럼프 지지

 

[랜싱=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2020년 선거일은 11월 3일 화요일이다. 이번 선거에서 미국 대통령, 미시간 상원 중 1석이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으며 기록적인 수의 부재자 투표가 시행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선거일에 가까워 질수록 우편 서비스에 의존하는 대신 직접 투표 용지를 전달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다.

투표를 할 때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투표 가이드

미시간에서 부재자 투표로 투표하는 것은 쉽다. 부재자 투표 과정은 간단하며, 투표 용지의 보안과 무결성을 보장하기위한 보호 조치가 제공된다.

투표 용지를 추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선거일에 투표가 종료되기 전에 투표 용지가 접수되었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미시간 주 국무 장관실은 유권자들이 등록 여부를 확인하고, 견본 투표지를 검토하고, 투표소를 확인하고, 부재자 투표를 추적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Michigan.gov/vote 사이트에서 이름이나 운전 면허 번호로 검색하여 투표지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찾아 낼 수 있다.

유권자 등록을하고 투표를 한 경우 사이트에서 다음 사항을 보여줄 것이다.

– 서기가 신청서를 받은 날짜, 귀하의 투표 용지를 귀하에게 발송 한 날짜 및 투표 용지를 받은 경우, 서기가 받은 날짜를 포함하여 부재자 투표 상태.

– 견본 투표지를 포함하는 선거 달력

– 귀하의 직접 투표 장소 주소

– 지역 서기의 이름 및 연락처 정보

– 귀하의 투표 지구 정보

미시간에서 부재자 투표의 보안을 보장하는 방법

부재자 투표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미시간 주 국무 장관은 지역 서기 및 선거 공무원과 협력하여 각 신청서와 투표 용지가 적절하게 심사한다.

조기 투표를 원하십니까? 지금 시작하세요

선거일은 11월 3일이지만 이제 미시간에서는 조기 투표가 가능하다.

미시간 선거 쟁점 간단 정리

미시간에 대한 트럼프의 약속

미시간의 제조업 및 자동차 산업 활성화

Free Press는 일자리 데이터를 심층 분석한 결과 코로나 사태 이전에도 트럼프 대통령이 약속한 일자리 부활이 미시간에서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16년 미국 전역의 제조업 일자리를 복원하고 보호하겠다는 약속으로 선거에 출마했으며, 미시간에서 더 강력하게 이를 보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미시간 주에서 주도적인 자동차 산업을 도울 과감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4년 후, 그와 그의 행정부가 2016년 선거 전 주말 스털링 하이츠에서 열린 집회에서 약속한 것처럼 미시간을 제조업의 중심으로 만들기 위한 중요한 조치를 취하지 못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연비 기준

주행 거리 연비 기준에 대해 트럼프는 민주당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자동차 산업을 망치고 있는 터무니 없는 연비 기준을 지지했고 나는 그것을 뒤집었다”고 말했다. 바이든이 이 기준을 지원했다는 것은 맞다. 그러나 2009 년에 처음 발표되고 자동차 제조업체 차량에 대한 갤런 당 마일 (mile-per-gallon)목표를 설정한 기준은 미국에서 7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그리고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SUV 및 기타 저연비 차량의 판매 증가 추세에 주목하면서 2016년까지 수정을 원했지만 일부 회사는 더 높은 목표가 어느 정도 지속되기를 원한다. Ford Motor Co.와 일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캘리포니아 및 다른 주와 함께 이러한 규칙을 약화시키려는 시도에 대해 트럼프 행정부를 고소한 상태다. 자동차 기업들은 오히려 오바마 정부때와 거의 같은 비율의 연료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시간 유세에서 매우 부정확한 주장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주 목요일 미시간 집회에서 많은 자동차 공장을 주에 들여 왔다는 주장했으나 사실과 다르다.
트럼프는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행정부가 미국 자동차 산업을 ‘거의 죽였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Obama는 제너럴 모터스와 크라이슬러를 구제하는 데 도움이 된 패키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약 800억 달러를 지원하여 부채를 없애도록 도왔다.

흑인 유권자 : 트럼프에 대한 사랑 없음

트럼프 대통령은 에이브 러햄 링컨 이후 어떤 대통령보다 흑인 유권자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다고 말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흑인 실업률은 트럼프 행정부 기간 중 2019년 8월 5.4%로 최저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진전은 오바마 행정부밑에서 있었다. 흑인 실업률은 2010년 3월 16.8%의 경기 침체 최고치에서 2017년 1월 7.8%로 떨어졌다. 트럼프 정권 아래의 흑인에 대한 모든 경제 조치가 개선된 것은 아니다. 인구 조사국에 따르면 흑인 가구의 평균 소득은 2018년에 $ 41,361이다. 이는 2000년 최고치 인 $ 43,380보다 낮은 것이다.

트럼프에 대한 교외 여성의 메시지

트럼프가 소위 축구 엄마들에게 그를 지원해달라고 간청하는 구식 메시지가 있었지만 지금은 조 바이든을 지지하는 쪽으로 기울었다는 여론 주사 결과가 있다.

미시간 농부들 : 트럼프는 우리가 지지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4년 동안 미시간 농부들 사이에서 지지를 유지했다. 트럼프 행정부의 현금 투입 덕분에 미시간 농부들은 대통령이 그들을 위해 한 일에 매우 만족한다.

미시간 여론 조사는 Biden이 우세

Free Press 설문 조사에 따르면 Joe Biden이 미시간에서 9% 포인트 앞서고 있다. 바이든 후보는 첫 번째 토론 후 전국적에서 트럼프를 14 포인트 앞서고 있다. 설문 조사에서 40%가 바이든 후보가 토론에서 더 잘했다고 응답한 반면, 24%만이 트럼프 대통령이 더 잘했다고 응답했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