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차세대형 무연 전기 철판구이 테이블 판매 개시

– 노바이 고급 일식당 겐지에 설치
– 업주와 손님들로부터 호평

[노바이=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중국계 한인인 Mr. 파이씨가 운영하고 있는 Pi Distribution Inc.에서 차세대형 무연전기 철판구이 테이블을 출시했다.

팬마(Fanma)라고 명명된 본 제품은 전기 집진기(electrostatic precipitator)를 장착하여 여타 철판구이 테이블이 줄 수 없는 기능을 실현하는데 성공했다.

본 제품은 플러그&쿠크 방식으로 외부로 통하는 환기 장치(Duct)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전기 코드만 연결하면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이동식으로 설계되어 식당내에서도 위치 조정이 용이하다. 또한 음식점을 폐점하고 다른 장소로 이사를하거나 타업체에 판매할 경우에도 손쉽게할 수 있다. 환기장치가 필요없기 때문에 설치 비용이 대폭 적게 들 뿐만 아니라 환기나 연기 제거를 위해 통풍장치를 열면 겨울에는 실내 온도가 떨어지거나 여름에는 실내 온도를 높히는 부작용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추가 에너지 세이빙의 효과도 준다.

자체 하향 통풍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때문에 요리중 발생하는 냄새나기름기를 공중에 발산하기 전 필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다. 특히 파티나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고가의 옷을 입고 식당에 오는 손님들이 옷에 냄새나 기름기가 밸까봐 걱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팬마 철판구이 테이블이 안성맞춤이다. 결과적으로 테이블 청소도 용이할 뿐만 아니라 손님들에는 보다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해줄 수 있다.

팬마 데판야끼 테이블은 이 분야 제품중 유일하게 UL마크(미국 보험업자 단체 시험소 기준)를 이미 획득하여 안전도 및 착회성·연소성 따위에 관한 기준을 통과했다. UL 마크를 획득했기 때문에 본제품 설치 후 지역 인스팩터에게 검사를 받을 때 아무런 문제가 없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성장하고 있는 고급 철판구이 음식 문화에 걸맞게 등장한 팬마 무연 전기 철판구이 테이블은 업주와 손님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신제품으로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팬마는 7인용부터 12인용까지 다양한 크기로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4가지의 우드 패턴 사이드와 15색깔의 강화유리 중에서 고를 수 있다.

팬마 제품은 최근 노바이에 오픈한 고급 일식 당 Genji에 설치되어 손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info@Pi-disribution.com 이나 248-305-8882(dong Kim)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 웹싸이트 – http://pidistribution.com

노바이 겐지에 설치된 팬마 무연 전기 철판구이 테이블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