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Special

I-Tech USA, Inc. Diversity Focused Company로 선정

[주간미시간=김택용 기자] I-Tech USA, Inc.가 9월 26일 Corp! Magazine이 선정한 Diversity Focused Company 상을 수상했다.

I-Tech USA는 NMSDC/MBE Certified Minority Company로서, 자동차 부품 / 가전 제품 / 변압기 부품 / 음향 제품 등을 아시아에 근거한 협력사와 개발, 생산하여 북미, 유럽 등의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한국, 중국, 베트남, 인도 등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 수입 공급하고있다.

I-Tech USA는 미시간주 Farmington Hills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를 위시하여, 한국, 중국, 베트남, 인도 등에 현지 사무소를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6월에는 포터블 운동기구 판매사인 MaxFit 사와 생산, 공급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와 같이 I-Tech USA 은 사업 및 인력의 다변화를 통하여 제품/기술성의 다양화 및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번 Corp! Magazine의  Salute to Diversity 수상이 이를 확인하여 주었다고 할 수 있다. 

 

I-Tech USA의 김동언 사장(왼쪽에서 두번째)이 Corp! Magazine이 선정한 Diversity Focused Company 상을 수상했다.

 

Corp! 매거진이 주최한 Salute to Diversity 행사는 매년 미시간의 풍부한 다양성과 다문화를 포용하여 비즈니스 창의성과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들을 시상하고 있다. Corp! 매거진은 Diversity Focused Company 부문에 I-Tech USA를 비롯해 24개 기업체, Diversity Business Leaders에 제이슨 엄(Vogel Advisors)를 포함해 33명을 선정했으며 Diversity Champions 부문에 20개의 기관과 단체를 선정했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