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자동차

케이파이 장학기금 $15,000 조성

7일 열린 KSP 장학기금 오픈 골프대회에서

 

[밀포드=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재미자동차산업인협회(이하 케이파이)가 7일 미스틱 크릭 골프장에서 장학기금 모금 오픈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케이파이 회원 및 후원사들과 함께 비회원 한인등 11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미시간 한인사회 고등학생들에게 전달할 $15,000의 장학금 조성에 한 몫을 했다.

노규성 케이파이 회장이 노희승 장학회 위원장(우)에게 이날 조성된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후세들의 진로를 위해 디딤돌을 만들려는 참가자들의 좋은 뜻은 날씨만큼이나 완벽했다. 케이파이는 작년에 있었던 같은 대회에서도 $15,000를 조성해 올 5월에 있었던 총회에서 16명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노규성 케이파이 회장은 “미시간 한인 사회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 위해 열린 이번 대회에 역대 회장님들은 물론 미시간에 진출한 지상사 회원들이 물심양면으로 큰 도움을 주셨다”고 감사해 했다.

노희승 12대 장학 위원장도 “개인 스폰서로는 변규석, 노규성, 송길호, 장상규, 장기석, 김철우, 황치수, 윤철구, 현종석, 권용일, 이병선, 서영진, 김회기, 이승훈, 배재훈, 이광진, 김광윤, 정재구, 하승훈, 박주용, 박윤서, 김종수, 양태경, 권오경, 이영재, 기업 스폰서로는 A&W Products, AMS, Apptree, Bank of America, DASAN, Dong Yang Piston, DY, Eagle Ottawa, Hyundai, Hyundai Glovis, Hyundai Mobis, Hyundai WIA, Hyundai Transys, ILJIN, Injentec, JM USA, KET Engineered, Keyang, KOTRA, Kwangjin, KWE, LG Hausys, Logos Logistics, MAGNA, NALARA, TFC Bank & Chemical Bank,Schaeffler, SM, SJM, SL, Taeyang Metal Industrial, TREK, Wooshin, ZF, 주간미시간, 수라, 오스시 노바이, 가부끼 파밍톤힐즈, 카파식품, 한국관이 후원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케이파이 장학회는 지난 11년동안 본 행사를 통해 조성된 장학금으로 대학에 진학하는 총 103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처음에는 케이파이 협회 회원 자녀들로 국한했었으나 그 범위를 미시간 한인 사회 전체로 확대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해 왔다.

재미 자동차 산업인협회 (KPAI)는 2019년도 장학생 선발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한다.

신청기간은 2019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신청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의 혈통을 가진 고등학교 졸업생(or student taking a gap year)나 학위를 위해 미국내의 공인된 교육기관에 등록을 준비하는 학생, 미국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 또는 합법적 미국체류자 (관련서류 제출 요함)로서 GPA가 4.0만점에 최소 3.0은 되어야 한다.

KPAI장학금 신청서는 http://www.kpai.org)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발급된 고등학교 전 학년 성적표, ACT 나 SAT 성적, KPAI 장학위원회에서 지정한 주제로 쓴 에세이(최소 1부, 주제는 신청서 참조 바람), 추천서(최소 1부), 교육기관이나 비영리 단체에서 발행한 봉사상이나 감사패를 첨부해야 한다.

문의사항은 ksp@kpai.org 로 연락하면 된다.

케이파이 회원들이 7일 열린 골프대회에서 조성된 $15,000의 기금을 KSP 장학회에 전달했다.
장상규 회원(가운데)이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에서 73타로 그로스 챔피언을 차지했다.

 

케이파이 장학골프대회 성적

남성 그로스 챔피언: 장상규(73)
그로스 러너업:강폴(79)
여성 그로스 챔피언: 차명희(84)

시니어 조 네트챔피언: 노희승
네트챔피언:하진호
여성조 네트 챔피언: 김지선
시니어 조 네트 2위: 권오경

A조 1위: 박형종
A조 2위: 이규하
A조 3위: 황인신

B조 1위: 양원석
B조 2위: 유동현
B조 3위: 서승훈
B조 3위: 조후상

2019 MIP: 양태경
2019 MVP: 윤광식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