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케이파이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 연다

9월 7일 12시 미스틱 크릭 골프장에서

 

[주간미시간=김택용 기자] 재미자동차산업인협회(이하 케이파이)가 오는 9월 7일 미스틱크릭 골프장에서 장학기금 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케이파이 장학회는 지난 11년동안 본 행사를 통해 조성된 장학금으로 대학에 진학하는 총 103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처음에는 케이파이 협회 회원 자녀들로 국한했었으나 그 범위를 미시간 한인 사회 전체로 확대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해 왔다.

본 골프대회에는 케이파이 역대 회장 및 임원들(김회기, 이윤희, 장기석, 윤철구, 김광윤, 서영진, 임준효, 이승훈, 권오경, 박연규, 이병선, 권용일, 이영재, 정재구, 현종석, 김철우, 장상규, 조병권, 변규석, 곽세로 )의 후원과 더불어 미시간에 진출한 지상사들(Bosch, 동양피스톤, DY America, 현대 모비스, 광진어메리카, Chemical Bank, 로고스 로지스틱스, AppTree, 날라라, 크라이산, Eagle Otawa, SJM, SL America, 계양전기, A&W Products Inc. JM USA, 우신, Dymos, Kotra, Injentec, Kintetsu, 현대 위아, Korean Electric, Terminal, Magna, Harman, Mass Mutual – Great Lakes, SMS Automotives, Michael Yi & Associate, Hyundai/Kia Motor Co.) 의 후원이 기금을 조성하는데 큰 힘을 보내고 있다.

40대 케이파이(회장: 이승훈)와 11대 케이파이 장학회(위원장: 한태영)는 2018년 9월 8일 개최한 골프대회에서 $15,000를 조성해 올해 5월 11일에 있었던 총회에서 16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케이파이 41대 노규성회장과 노희승 12대 장학위원장측은 “지역사회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 골프대회에 케이파이 회원은 물론 한인사회에서도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환영한다”고 밝혔다.

KPAI 장학 프로그램 에 신청하세요 

재미 자동차 산업인협회 (KPAI)는 2019년도 장학생 선발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한다.

신청기간은 2019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신청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의 혈통을 가진 고등학교 졸업생(or student taking a gap year)나 학위를 위해 미국내의 공인된 교육기관에 등록을 준비하는 학생, 미국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 또는 합법적 미국체류자 (관련서류 제출 요함)로서 GPA가 4.0만점에 최소 3.0은 되어야 한다.

KPAI장학금 신청서는 KPAI website, (www.kpai.org)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발급된 고등학교 전 학년 성적표, ACT 나 SAT 성적, KPAI 장학위원회에서 지정한 주제로 쓴 에세이(최소 1부, 주제는 신청서 참조 바람), 추천서(최소 1부), 교육기관이나 비영리 단체에서 발행한 봉사상이나 감사패를 첨부해야 한다.

모든 접수 서류는 ksp@kpai.org로 9월 30일까지 송부하면 되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ksp@kpai.orgfh 로 연락하면 된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