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규성 41대 KPAI 회장 취임사에서
[싸우스라이언=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노규성 40대 KPAI 부회장이 41대(2019~2020)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노규성 신임 KPAI 회장은 5월 11일 Tanglewood Gold Club 연회장에서 있었던 총회에서 “KPAI가 40년 이상 발전해 온 것은 안밖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선후배님들 덕분”이라고 말하고 “특히 40주년 기념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이승훈 40대 회장 및 임원단에게 심심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그는 “40대 KPAI가 실시한 서베이를 통해 많은 회원분들이 한인 커뮤니티에 좋은 영향을 끼치고 싶어하신다는 것을 배웠다”고 말하고 “한인 사회를위해 다양한 봉사에 적극 참여하는 KPAI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규성 신임 회장인 4개의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1. KPAI내 회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강화 2. 미시간 한인사회로의 기여도 증진 3. 현재 운영중인 웹싸이트의 최적화 4. KPAI의 비영리 단체 등록 마무리.
노 회장은 현존하는 웹사이트를 최적화하여 메시지, 뉴스, 공지 및 사진들을 신속하게 공유하고 SNS 밴드를 통한 소통을 진작하는 등 양방향 소통의 기회를 늘리겠다고 밝혔다. 지역 한인 사회를 위한 스폰서쉽과 세종학교 급식 참여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늘리고 젊은 세대 및 신입거주자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KPAI 41기는 오는 8월 3일 아일랜드 레이크에서 패밀리 피크닉을 열고 9월 4일에 연례 골프대회, 12월 7일에 연말 파티, 2월 8일 연례 테니스 대회를 가질 예정이며 2020년 5월 2일에 총회를 확정했으며 일시 미정인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골프 커미셔너는 황치수(Financial Advisor), 테니스 커미셔너 김병삼(GM), KPAI Korea는 김유석(Henkel Korea)가 맡게되었다.
이사회는 변규석(JSS), 정재구(FCA), 김회기(BITT), 김철우(GM), 현종석(FCA)씨가 재임이사로, 최규열(GM), 배재훈(Ford), 장기석(FCA), 하승훈(Chemical Bank)씨가 신임이사로 임명되었으며 단기 이사에 이승훈 전임 회장, 노규성 현회장, 정유석 현 부회장, 고현태 현 총무가 추가되었다.
12대 장학회는 노희승 위원장과 이영재 총무, 장상규, 이승훈, 노규성 위원으로 구성되었다.
41대 KPAI 회장단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노규성(SJM)
부회장: 정유석(OSRAM)
총무: 고현태(ZF)
섭외: 서병옥(Toyota Gosei)
회계: 안영산(JM USA), 오주훈(GM)
서기: 박재범(GLOVIS)
공보: 이범규(Bosch)
웹매스터: 백정수(Seoul Semiconductor), 최재봉(DTR America)
감사: 김태경(Posco Daewoo)

mkweekl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