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세종학교 예술제 및 종업식 개최

개교 40주년을 자랑하는 세종학교의 제28회 예술제가 6월 8일 Detroit Country Days School의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있었다.

예술제에서는 합창과 부채춤, 소고춤, 태권도, 사물놀이와 난타 또 세종 뉴스와 개그콘서트를 패러디한 코메디, 뮤지컬 등 예년에 비해 훨씬 다양하고 훌륭한 무대가 준비되었다. 약 130명의 학부모와 외부 손님들이 참석해 세종학교 학생들이 열심히 배우고 익힌 한국 문화와 전통 공연을 큰박수로 격려해 주었다.

김선미 교장은 세종학교 학생들의 성실함과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성원 그리고 교사들의 열정이 이러한 예술제를 가능하게 했으며 그에 대해 학부모를 비롯한 세종학교를 아끼시는 분들에게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세종학교는 또한 2011~2012학년도를 마감하는 종,졸업식과 피크닉을 6월 9일 갖고 한 학년도를 마무리 했다. 종,졸업식에서는 9명의 초등부 졸업생과 4명의 고등부 졸업생을 배출했다. 최원형 학생이 전학생을 대표하여 졸업사를 전달했다.

김선미 교장은 “누구나 그때 그때 해야할 일을 하지 못하면 뒤늦게 후회할 일이 많은데 이번 여름방학동안 몸을 건강히 하고 못다한 공부도 하고 책을 많이 읽어 내년을 준비하는 세종학교 학생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고 “9월 8일 2012~2013년 개학일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이어진 피크닉에서는 바베큐한 불고기와 맛난 음식들 그리고 다채로운 게임등을 통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세종학교의 오는 9월 8일 2012~2013 학년도 개학식을 갖는다.

Copyright ⓒ 미시간코리안스닷컴(http://www.michigankorean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