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17 닛산 GT-R,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 공개

• 새로워진2017년형 GT-R, 닛산의 플래그십 슈퍼카로서 2007 출시된 이래 가장  변화 선보여

• GT(그랜드 투어링) R (레이스),  가지 모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널리 어필하기 위해 새로운 다이나믹한스타일과 20 HP 높아진 565 마력을 포함해 모든  강화시켜   

• 새로워진 고급스러운 실내 – 직접 손으로 고른 나파 (Nappa) 가죽변형된 앞좌석 디자인심플해진 스위치 레이아웃과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NissanConnectSM, 모바일 앱과 서비스   

• 신형 GT-R 3 25일부터 43일까지 제이콥 자비츠 센터에서 전시

뉴욕 (2016 3 24) – 닛산의 대표적 수퍼카인 2017 닛산 GT-R 2007 출시 이래 가장 대대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2016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 공개됐다. GT-R은 내외관이 모두 새로워졌으며주요 운전 성능이 강화되고 새로운 주요 기능들이 더해졌다네 개의 GT-R 등급 모델 중 첫 번째인 GT-R 프리미엄은 엄선된 GT-R 공인 닛산 대리점에서2016년 여름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닛산 모터의 글로벌 마케팅 & 세일즈 담당 수석 부사장인 데니엘 실라시 (Daniele Schillaci)씨는국제 자동차 및 비즈니스 미디어들이 모인 가운데 2017 GT-R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하며 이번 신형 GT-R은 닛산이 이제껏 만든 스포츠카 중 가장 진화되고가장 정제되고가장 진보한 모델이며이것은 대단한 일이라고 말했다.

새로워진 GT-R 모델은 다섯 개의 주요 부분 – 외관 디자인인테리어 업그레이드운전 성능승차감과 최첨단 기술을 중점적으로 강화시켰으며이는 모두 새로운 차원의 세련됨과 흥분을 창조해내기 위함이었다.

위대한 일본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의 표준을 선도하는 기수로써, GT-R은 항상 일본적인 캐릭터를 속이지 않아왔습니다. GT-R은 기준을 설정하는 닛산의 능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실라시씨는 말했다. “시작부터 GT-R은 레이싱카의 파워와 섬세함을 그랜드 투어링 차량의 우아함과 세련미와  결합해 그 한계를 초월해왔습니다이번 신형 2017 GT-R은 가장 파워풀한 방식으로 전설을 다시금 정제시킵니다.”

GT-R의 새로워진 다이나믹한 스타일은 매력적임과 동시에 기능적이다.  닛산의 최신 디자인 시그니쳐 중 하나인 새로워진 V-모션 그릴은 더욱 나은 엔진 냉각을 위해 살짝 더 커졌으며이제 매트 크롬 장식과 업데이트된 철망 패턴을 갖추고 있다눈에 띄는 캐릭터 라인을 자랑하며 그릴부터 매끄럽게 흐르는 새로운 후드는 고속 주행에도 안정감을 강화시키기 위해 보강됐다외부 페인트 팔레트에는 새로운 포코트 (four-coat) 프리미엄 페인트 컬러인 블레이즈 메탈릭이 하나 새롭게 추가됐다객실 안에는 새로운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을 도입했다계기판은 손으로 직접 고른 나파 가죽을 씌웠고안락함과 안정감을 강화시키기 위해 앞좌석 디자인도 변형됐다더불어 이제는 기어 박스가 핸들에 장착되어운전자들이 핸들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중간에 기어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새로워진 2017 GT-R은 이제 2016년형 모델에 비해 20HP가 높아진 565 마력과강화된 가속력을 주는 보다 고른 회전력을 자랑한다동력 장치의 변화로는 새로워진 티타니움 배기 장치 (GT-R 프리미엄 모델의 기본 사양)가 있으며이는 새로운 액티브 소음 제거 (Active Noise Cancellation) 액티브 음질 향상 (Active Sound Enhancement) 기술을 결합해 원치 않는 잡음을 제거하고 운전하는 즐거움과 흥분을 유지시켜 주는 기능을 한다음향 유리와 타깃화된 음향 축임(dampening)은 바람 소리와 도로의 소음이 차내로 침입하는 것을 줄여준다.

“GT-R은 매년 신형 모델마다 진화를 거듭해왔으며이번 신형은 대대적인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실라시씨는 마지막으로 말했다. “향상된 공기역학적 디자인부터 세심한 객실 레이아웃한층 더 파워풀해지고 반응적인 운전감까지새로워진 2017 GT-R GT-R의 전설을 다시 한번 더 진화시켜줍니다.”

2017 닛산 GT-R 대한 추가 정보  사진, 2016 닛산  전체 라인업에 대한 정보는 NissanNews.com에서 얻을 수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