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빅이슈’ 한예슬·‘트랩’ 이서진, 골프웨어 화보 공개

완벽 커플 케미

▲ ‘빅이슈’ 한예슬·‘트랩’ 이서진, 골프웨어 화보 <사진출처=힐크릭> © 브레이크뉴스

배우 한예슬과 이서진이 골프웨어 화보를 통해 완벽한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설렘 가득한 봄 분위기를 전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 이서진과 함께한 2019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만의 색다른 모던 스타일을 뜻하는 ‘Offbeat-My Own Modern’이라는 테마 아래 화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의 골프웨어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한예슬, 이서진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한예슬과 이서진은 톤온톤에 동일 패턴의 제품을 매치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하는 한편, 각각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남성미를 강조한 활동적인 모습을 통해 다양한 필드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필드 위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개성 있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편, 이서진은 영화 <완벽한 타인>의 흥행에 이어 OCN 드라마 ‘트랩’으로 안방극장 시청자 공략에 나섰으며, 한예슬은 오는 3월 6일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빅이슈’에서 악명 높은 파파라치 신문 편집장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Advertise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