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 엄마들을 온라인을 사용하지 않는 다른 주부들뿐만 아니라 일반 쇼핑객들에게도 커다란 영향을 끼치므로 일반 리테일 스토어 역시 이러한 엄마부대들의 소비 성향이나 기호에 매우 민감히 신경을 쓴다고 한다.
늘어나는 쿠폰웹사이트의 홍수 속에서 엄마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대표 사이트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시간이 날 때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쿠폰을 모아두도록 하고 빈손으로 쇼핑에 나서는 무지함이 없도록 하자.
1.CouponMom.com
자신이 사는 지역의 우편번호를 누르면 어떤 아이템이 현재 세일을 하고 있으며 어떤 쿠폰을 이용해야 가장 큰 세이브를 하는지 알 수 있다. 잘만 이용하면 자주 쓰는 그로서리를 75% 가량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프리로 세이브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을뿐더러 공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가끔 얻는 행운도 생긴다.
2.DealSeekingMom.com
월마트나 타겟에서 공산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DVD나 화장실 휴지 등 자주 이용하는 공산품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Hottest Freebies, Steals and Deals Freebies” 섹션을 클릭하면 된다.
3.consumerQueen.com
“싼 것도 좋지만 공짜가 최고” 라는 아줌마들의 바람에 걸맞게 공짜 물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다. 공짜로 페인트나 쿠킹 클래스 등을 들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가끔 일정한 액수의 물건을 사도록 하는 곳도 있지만 아무런 조건이 없는 곳도 있으므로 이용해 볼만 하다.
4.mygroceryDeals.com
Zip코드만 넣으면 해당 지역에서 그로서리 쇼핑을 싸게 할 수 있는 쿠폰들을 제공해 준다. 선데이 뉴스페이퍼에서도 구하기 힘든 쿠폰들을 다량 구입할 수 있는 유용 사이트.
5. 그 외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Coupondivas.com
*Georginesaves.com
*momsrising.org
*Moneywisemoms.com
*Freebies4mom.com
요즘과 같은 경기엔 조금만 지혜를 짜내면 절약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다. 조그만 세일이라도 여러 번 사용하다보면 커다란 금액이 될 수 있으므로 아주 작은 절약 쿠폰도 지나치지 않도록 한다. 작업을 마치고 컴퓨터를 끄기 전엔 항상 위의 사이트들을 방문해 세일 쿠폰들을 확인 한 후 컴퓨터를 끄는 습관을 들여 보는 것도 좋은 쿠폰을 놓치지 않는 방법 일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