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Michigan Korean Weekly

2024년에도 여전히 7,500달러의 연방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전기차는?

Advertisements

1월부터 연방 세금 인센티브 7,5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전기 자동차의 수가 줄어든다.

전기차 세금 인센티브: 2024년 규제 강화

기술, 운전 경험, 성능 외에도 많은 운전자가 전기차를 구입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낮은 소유 비용이다. 현재 전기 요금은 주행 거리당 휘발유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특히 집에서 충전할 때 운영 비용을 낮추는 데 기여한다. 하지만 전기차 자체는 여전히 가솔린 차량보다 구매 비용이 더 비싸다. 연방 정부는 수년 동안 전기차 구매자에게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해 왔지만, 내년부터는 7,500달러의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 목록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

2023년에 전기차는 북미에서 조립되어야 하고, 배터리는 북미 내에서 대부분의 부품을 조달해야 하며, 중요한 광물은 미국과 자유무역협정을 맺은 국가에서 조달해야 한다는 새로운 규정이 시행되었다. 최근 규정이 명확해지면서 광물 및 부품은 ‘우려 대상 외국 기업(FEOC)’에서 조달할 수 없다고 명시되었다. 즉, 배터리 부품이 중국, 러시아, 북한, 이란에서 생산되는 경우 해당 배터리는 인센티브를 받을 수 없다.

즉, 2024년 1월부터 일부 전기 자동차는 더 이상 연방 세금 인센티브 전액을 받을 수 없게 된다. 목록에서 제외되는 모델은 다음과 같다:

  • 포드 머스탱 마하-E
  • 닛산 리프
  • 테슬라 모델 3 후륜 구동 및 테슬라 모델 3 장거리 주행(현재로서는 여전히 $3,750의 리베이트가 제공됨)

7,500달러의 인센티브 전액을 받을 수 있는 차량은?

Cadillac Lyriq

리릭은 테슬라 모델 Y와 테슬라 모델 X 사이의 크기이지만 훨씬 더 멋진 스타일링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중형 전기 럭셔리 SUV다. 사양에 따라 최대 312마일의 EPA 예상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340마력 또는 507마력의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 중 선택할 수 있다. 충전 속도는 가정용 레벨 2 충전기에서 19.2kW, 레벨 3 고속 충전기에서 190kW. 또한, 리릭은 3,500파운드의 견인 능력과 6만 달러 미만의 시작 권장 소비자 가격(MSRP)을 제공한다.

Chevrolet Blazer EV

고급스러운 캐딜락과 크기는 비슷하지만 더 많은 주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쉐보레 블레이저 EV는 이제 막 쇼룸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기본 모델인 1LT 트림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권장소비자가격이 4만 5,000달러 미만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현재 가장 매력적인 가격대의 옵션은 102kWh 배터리와 279마일의 주행 가능 거리(EPA 추정치)에 시작 MSRP가 $56,715인 블레이저 EV 2LT 전륜구동이다. 주행거리 챔피언은 후륜구동 블레이저 RS로, EPA 추정 주행거리는 320마일이며 시작 MSRP는 $61,790다. 전륜구동 블레이저 EV RS는 예상 주행거리가 279마일로 떨어지며, 시작 MSRP는 60,215달러다. 557마력 블레이저 EV SS를 포함한 더 많은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Chevrolet Bolt

현 세대 쉐보레 볼트의 생산이 곧 종료될 예정이며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전기차이기 때문에 새 차를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키가 큰 해치백의 작은 차체, 넓은 실내 공간, 넓은 주행 거리, 인상적인 다용도성을 갖췄다. 또한 247~259마일의 EPA 추정 주행거리와 인상적으로 세련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시작 MSRP가 3만 달러 미만인 이 놀라운 패키지는 더  긴 버전인 볼트 EUV(전기 유틸리티 차량)를 시작 MSRP 2만 8,195달러에 구입할 수도 있다.  쉐보레는 이 인기 모델이 2025년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중고차 시장에는 4,000달러의 새로운 중고 전기차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중고차도 많이 있다.

Chevrolet Equinox EV

새로운 전기차 이쿼녹스는 쉐보레 전기차 라인업의 중요한 새 멤버가 될 것이다. 이쿼녹스 EV는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주유소에 들르지 않아도 되는 것 외에는 가족의 일상을 바꿀 필요가 없는 모두를 위한 전기차라고 홍보하고 있다. 엔트리급 이쿼녹스는 210마력의 전기 출력과 242lb-ft의 토크를 앞바퀴에 전달한다. 전기 사륜구동은 옵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이 수치는 290마력 및 346lb-ft의 토크로 향상된다. 시작 MSRP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한정판 2RS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GM은 전륜 구동으로 300마일, 사륜구동 장착 시 280마일의 주행 거리를 예상하고 있다.

Chevrolet Silverado EV

강력한 쉐보레 픽업트럭의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실버라도 EV는 사실 제너럴 모터스의 전용 울티움 EV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완전히 새로운 트럭이다. 가솔린 차량을 개조한 것이 아니라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어 거대한 ‘프렁크’, 넓은 픽업 베드, 벽을 접어서 베드를 실내로 확장할 수 있는 접이식 ‘미드게이트’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패키징을 제공한다. 두 개의 모터가 장착된 실버라도 EV 4WT는 510마력, 615파운드-피트의 토크와 사륜구동 및 최대 10,000파운드의 견인 능력을 제공한다. 200kWh의 대용량 배터리 팩은 약 45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4WT 트림의 시작 MSRP는 79,800달러로 높지만, 2024년에 더 저렴한 실버라도 EV가 출시될 예정이다.

Ford F-150 Lightning

최초의 메인스트림 전기 픽업트럭인 포드 F-150 라이트닝은 최근 비교적 대중적인 가격에 최고의 기술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플래시 트림으로 강화되었다. 이 차량의 시작 권장 소비자가격은 7만 달러 미만이며, 주행 거리 연장 배터리를 포함하면 EPA 추정 주행 가능 거리는 320마일이다. 이는 대부분의 업무용 또는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하며, 131kW 배터리 팩은 비교적 빠른 155kW로 충전할 수도 있다. 포드 블루크루즈 “핸즈프리” 주행 기술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 승인된 도로에서 장거리 고속도로 주행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트림이 있으며, 정가는 $49,995에서 $77,495 사이로, 모두 $7,500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최상위 트림인 플래티넘과 플래티넘 블랙은 인센티브가 적용되기에는 너무 비싸다.

Tesla Model 3 Performance

모델 3 롱 레인지와 모델 3 후륜 구동은 더 이상 7,500달러의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없지만, 더 빠르고 강력한 모델 3 퍼포먼스는 배터리와 소재가 달라진 덕분에 여전히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odel 3 퍼포먼스는 시작가 $47,990에 슈퍼카를 압도하는 가속력, 넓고 미니멀한 인테리어, 인상적인 수준의 기술을 제공한다. EPA 예상 주행 가능 거리는 여전히 315마일이며, 스포츠 튜닝된 서스펜션과 20인치 휠도 함께 제공된다.

Tesla Model Y

Model Y는 Tesla의 베스트셀링 차량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이다. 최근 가격 인하를 통해 이제 기본 후륜구동 모델을 최저 $40,910의 MSRP로 구입할 수 있다. 가장 경제적인 사륜구동 모델 Y의 시작 MSRP는 46,540달러, 모델 Y 퍼포먼스의 경우 49,870달러다. 어떤 모델을 선택하든 넓은 실내 공간, 뛰어난 기술, 인상적인 가속력을 누릴 수 있다.

Tesla Model X

최초의 완전 전기 SUV인 Model X는 다소 긴 느낌이 들지만, 격자무늬 모델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엄청난 파워와 놀라운 가속력으로 여전히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Tesla는 최근 가격 인하를 통해 Model X의 시작 MSRP를 $75,660로 8만 달러 이하로 낮췄다. 이 가격과 현지에서 조달한 배터리 부품 덕분에 연방 정부 인센티브를 계속 받을 수 있다. 또한, 넓은 실내 공간과 인상적인 전동식 “팔콘 윙” 도어가 제공된다.

결론

연방 정부의 7,500달러 리베이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기 자동차 목록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모든 가격대와 모든 형태와 크기의 훌륭한 전기 자동차가 많이 있다. 또한, 내년부터는 세금 신고 시점에 직접 청구하지 않고 공인 딜러가 차량 가격 할인으로 인센티브를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센티브를 받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