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 김선미 교장, “교사, 학생, 학부모님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마이코리안=김택용 기자] 미시간 디트로이트 세종학교는 6월17일 2016-17학년도를 마치는 종, 졸업식을 가졌다.
종업식에 참석한 학생과 교사 및 학부형들은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며 서로 격려하고 다가오는 9월 신학기에 대한 기대를 함께 나눴다.
종,졸업식에서는 개근상과 초,중,고등부 졸업상이 시상되었으며 일년동안 수고해 주신 학부모회에게도 감사패가 주어졌다.
김선미 세종학교 교장은 “일년동안 보다 나은 교육을 제공하고자 연구하시면서 수고를 다하신 선생님들에게 먼저 감사를 전한다”고 말하고 “특히 자녀들을 위한 한국 교육에 남다른 관심을 가져 주시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학부모님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열린 ‘세종장터’에서는 학생들은 학교측에서 준비한 ‘세종머니’로 한국으로 부터 온 다양한 문구와 기타 물품등을 구입해 보았으며 한국 전통 놀이 체험과 한국 음식 체험 그리고 바베큐 피크닉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두 달여 남짓 여름 방학에 들어간 세종학교는 오는 9월 9일에 2017-18학년도 개학식을 가질 예정이다. 등록은 세종학교 웹사이 (www.misaejongschool.org)를 통해 등록용지를 내려받아 등록할 수 있다.
mkweekly@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