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Michigan Korean Weekly

미시간 상공회의소, ‘푸짐한 골프대회’ 개최

Advertisements
– 오늘은 회원들 대접하는 날
– 모든 참가자 경품받으며 화기애애

[싸우스필드=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미시간 상공회의소(회장: 유부철, 이사장: 조미희)가 22일 제34회 오픈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회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주최측은 불경기로 인해 참가율이 저조할것으로 예상했었으나 73명이나 참가해 한시름을 놓았다. 또 올해 열린 골프 대회 사상 최고로 많은 10여명의 여성 선수들도 참가해 주최측에 힘을 실어 주었다.

상공회의소는 본 대회에 참가한 한인 상공인들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유부철 회장은 “많은 분들이 본 대회의 성공을 위해 수고했다”고 말하고 “특히 조미희 이사장님이 이리 저리 발로 뛰며 많은 경품을 마련해 주어 푸짐한 대회를 치를 수 있었다”고 고마워했다.

Sam’s Club도 여러가지 경품을 지원했으며 한국 식당과 식품점들도 회원들을 위해 경품을 희사했다.

유부철 회장은 “미시간 한인 사회를 대표하는 상공회의소 행사에 적극 참여할 테니 걱정 말라는 격려의 말씀을 듣고 힘을 냈다”고 말하고 “이번 대회에 많은 상공인들이 나와 허심탄회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거의 모든 참석자들이 경품을 손에 들고 귀가했다. 대회와 시상식 분위기도 화기애애해 보여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희망을 엿볼 수 있었다.

대회성적은 다음과 같다.

그로스 챔피언 장동조(0) 75
그로스 러너업 권진영(2) 78
네트 챔피언 정홍기(16) 80 (-8)
Single 조 1위: 김동영, 2위: 김길남, 3위: John 유
A 조 1위 : John 박, 2위 : 홍순주, 3위 : 김승태
B조 1위 : 전인구, 2위: 김중광, 3위: 이창구
여자부 1위 : 박은복, 2위:위옥이, 3위: 최영순
장타상 : 최인석, David Lee
근접상 : 이기호, 송권섭

mkweekly@gmail.com

Copyright ⓒ 미시간코리안스닷컴(http://www.michigankorean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