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Michigan Korean Weekly

디트로이트 청소 자원봉사 모집

Advertisements

– 5월 19일 다운타운 청소 자원봉사 모집합니다


[디트로이트=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디트로이트 시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디트로이트 시 청소 이벤트(motor city makeover)가 4월 28일(토), 5월 12일(토)과 19일(토)에 개최됩니다.

주간미시간은 시청측과 함께 디트로이트 시 청소 이벤트에 참가할 한인을 모집합니다. 미시간 한인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이 행사에 많은 한인들이 참석하여 재정난을 겪고 있는 디트로이트 시를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합니다.

지난 30여년 동안 많은 한인 상공인들의 삶의 터전이 되어 온 디트로이트 시가 최근 재정문제로 파산을 맞고 있습니다. 이럴 때 한인들이 나서서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들에게 커다란 위안이 될 것입니다.

한인들이 디트로이트에서 돈만 벌아가고 디트로이트가 어려울 때 도와주지 않는다는 말을 하는 미국인들이 있습니다. 이런 오해도 불식시켜야 겠습니다. 수십년간 디트로이트를 위해 많은 도네이션을 해오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또 한번 디트로이트를 도울 수 있는 기회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인 봉사자들은 등록을 주간미시간이 일괄적으로 받습니다. 정식으로 등록해서 참여해야 하며 반드시 유니폼을 착용해야 합니다. 유니폼은 장당 $8~10 정도할 것같습니다. 예전에는 시가 제공했으나 파산관계로 구입해야 합니다. 약 100명을 예상하고 있는데 티셔츠 값만도 $1,000입니다. 후원금도 받습니다.

상공인들을 물론 교회에서도 자원봉사에 나서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한인들이 디트로이트에 살는 분은 많지 않지만 디트로이트와 관련이 없는 삶을 사시는 분은 없습니다. 모두 힘을 합해서 살려봅시다.

이번 세차레에 걸친 청소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한 달에 한 번씩 디트로이트 시청의 협조를 받아 청소를 하기로 했습니다. 계속 자원해 주실 분들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자원하실 분들은 영문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mkweekly@gmial.com / fax : 734-222-8292
업무상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이메일과 팩스로만 신청을 받겠습니다.

4월 28일(토) : 1,2,3 구역
5월 12일(토) : 7, 8, 9, 10, 구역
5월 19일(토) : 4, 5, 6 구역

mkweekly@gmail.com

Copyright ⓒ 미시간코리안스닷컴(http://www.michigankorean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