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PAI, 35주년 기념 행사 4월 9일에 연다

[노바이 =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재미자동차산업인협회 (이하 KPAI)가 협회 35주년 행사로개최하는 Business and Technology Summit을 오는 4월 9일(수) 저녁 5시 노바이 쉐라톤 호탤에서 열기로 했다.

동협회 유태선 회장은 “한국과 북미의 자동차 기업들이 업계의 비전과 이슈, 또는 계획을 나누고 공유하며 상호 발전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행사는 크게 테크니컬세션과 비지니스 세션으로 나뉘어졌으며 주요 연사로는 본 협회 제 23회회장을 역임한 바 있는 현대자동차 양웅철 부회장, GM Korea의 박평완 부사장, Dow Automotive의 스티브 헨더슨사장, Crestmount Cadillac & Hyundai LLC의 Jay Park 대표, 한라그룹의 정몽원 회장등이 초대되었다.

이번 행사는 특히 현대,기아자동차가 호스팅을 히는 디트로이트 부품쇼와 맞물려 현대 자동차 중역들이 대거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매 5년마다 굵직한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KPAl는 30주년 행사도 같은 장소에서 윤용철 회장 주도하에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동협회 회원 및 2014 디트로이트 부품쇼 참가자들이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는 pr@kpai.org나 248-470-3445에서 할 수 있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