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Special

주간미시간, 대림성모병원과 MOU 체결

대림성모병원의 김광태 이사장과 주간미시간/미시간교차로의 김택용 발행인 간에 미시간 해외동포검진을 위한 MOU가 26일 체결되었다.

대림성모병원의 해외의료 사업팀장이자 업무과장인 김수남씨는 이 일로 미시간을 방문하여 본보를 찾았다. 김 과장은 4개월전부터 본보와 함께 시작한 미시간 해외동포 검진 프로그램의 경과를 협의하고 앞으로도 미시간 한인 동포들을 위한 검진 전문 병원으로서 대림성모병원이 최고전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대림성모병원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최신 의료장비로 최적의 건강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전문의와 전담 간호사, 전문 코디네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차별화된 맞춤식 검진을 받을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대림성모병원은 해외동포들을 위해 4대암(폐, 간, 췌장, 신장) 정밀 검진, 뇌 정밀검진, 심장 정밀 검진, 심장혈관 MD CT, 남성질환 검진, 여성질환 검진, 골다공증검사, 스킨케어, 스케일링, 스펙트라칼라스파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로얄 골드 검진 및 입원 종합검진시 1인실이 배정되며 세면도구도 배정된다. 검사결과지 및 영상CD가 제공되며 로얄 골드 검진시 픽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건강검진 전문 병원인 대림성모병원에서 검진을 받기위해서는 주간미시간/미시간교차로(248-444-8844)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접수가 이루어지면 병원측에서 직접 전화로 미시간 거주 신청자에게 연락해 구체적인 절차를 밟는데 도움을 주게된다.

검진전 주의사항으로는
(1) 혈압약을 복용하시는 경우 혈압약을 꼭 지참해야 한다.(검사 당일 공복시라도 혈압약은 복용해야 한다)
(2) 아스피린이나 혈정용해제 등을 복용하는 경우 일주일전부터 복용을 꼭 중단해야 한다. (내시경 시 조직검사 및 용종제거를 하지 못함)
(3) 생기 기간중에는 자궁암, 소변검사는 시행이 안된다
(4) 입원 종합검진은 식사와는 무관하다
(5) 4대암 정밀 검사시 금식이 요구된다.
(6) 로얄골드 검진시 오전 8시 이전에 아침식사를 해야 한다.
(7) 심장정밀 검진시 운동화를 지참해야 한다.
(8) 음주와 과로를 피하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대림성모병원 찾아 가는 길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역 하차 – 전철역 6번 출구 영등포방향 도보로 10분
버스: 대림 시장 하차 – 505, 570, 5531, 5536, 5616, 5620, 5623, 5625, 5627, 5713, 6512 번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