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낡은 냉장고 무료로 리싸이클하고 DTE에서 $50 체크 받으세요~

[디트로이트=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 낡고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작동하는 냉장고를 처분하고 싶다면 DTE Energy를 통해 무료로 재활용하고 50달러 수표를 받을 수 있다. 오래된 에어컨 또는 제습기를 추가하면 20 달러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런 낡은 가전 제품을 처분하면 연간 150달러의 에너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

DTE 싸이트를 방문해 Appliance Recycling 을 조회하면 온라인 스케줄러(Online Sche-duler)를 이용해 픽업을 예약, 변경, 취소를 할 수 있다. 예약한지 48시간 이내 인 경우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문의해야한다.

다음은 재활용 신청시 유의 사항이다.

1. 냉장고 또는 냉동고는 깨끗하게 비어 있고, 제상되어야 하며 작동 상태여야한다.

2. 최소한 10~30입방 피트 크기여야한다. 보통 기숙사용 소형 냉장고는 크기 요건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3. 현재 DTE 주택 전기 고객이어야한다.

4. 18세 이상의 성인이 픽업 시간에 서명하고 양도를 허락해야한다.

5. 픽업 당일에 파워 온상태로 작동해야 한다.

6. 픽업 크루가 도착하기 전에 재활용하려는 기기는 송수관과 분리해야한다.

7. 어플라이언스에 접근하기 용이하고 안전한 통로를 제공해야 한다. 제거 팀은 부상을 입을 상황을 피할것이며 문이나 난간을 제거하는 등 집의 상태를 변형시키지 않는다.

8. 모든 애완 동물은 냉장고 픽업 중에 밀폐 된 공간에 보관되어야 한다.

9. 제습기 또는 에어컨은 냉장고 또는 냉동고와 동시에 수거되어야 한다. 장치는 작동 상태이어야 한다.

10. 1년동안 고객당 최대 2회 이용가능. 2개의 대형 가전 제품(냉장고, 냉동고)과 2개의 소형 가전 제품 (실내 에어컨 및 제습기)까지 허용.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