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겨울골프의 천국-캔쿤 하드락호텔 골프!

All Inclusive 캔쿤!

당신이 상상하는 모든것을 할 수 있는곳! 당신은 이곳에서 무제한 골프라운딩은 물론, 수영, 요가, 스파, 마야문명 명소관광 등 원하시는 모든 것들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럭셔리 레스토랑들 에서의 무제한 식사, 모든 주류, 모든 음료들을 맘껏 드실 수 있으며, 저녁에는 라이브공연과 쇼등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All Inclusive로 즐길 수 있다. 땅에 지상천국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상상만 해도 즐겁다! 5스타 하드락호텔 & 리조트 숙박! 세계적인 호텔체인인 하드락호텔 체인으로 칸쿤(Cancun)의 호텔존(Hotel Zone)에 위치한 이 올 인클루시브 해변 리조트는 더블 온수욕조와 전용 발코니를 갖춘 최고급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엔터테인먼트, 액티비티 및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바다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야외 수영장, 2개의 실내 테니스 코트 및 풀서비스 스파가 자리해 있고 또한, 세계 각국의 각종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6곳의 럭셔리 레스토랑들도 하드락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연령층의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키즈 앤 틴 클럽, 즐거움이 가득한 야간 라이브 공연등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곳이다.

골퍼들의 로망, 겨울골프의 천국 하드락호텔 무제한 골프 라운딩!

여러분들이 라운딩 하시게 되는 Rivera Cancun과 Playacar Golf Club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들에 의해 설계되었고 라운딩 하시는 18홀 내내 호수와 바다를 보며 라운딩 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에 만들어진 아름다운 골프코스이다. 해변경관을 그대로 살려 아름다우면서도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자연친화적인 코스로 많은 PGA의 인가를 받은 골프 경기들을 개최해서 골퍼들 에게도 명성이 높은곳이다. 원하시는만큼 무제한 골프라운딩을 즐 길 수 있으며, 라운딩 하시는 동안 얼마든지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도 있는 골프의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All Inclusive로 즐긴다! 미슐랭가이드가 엄선한 초특급 레스토랑들의 향연!

ZEN 아시아를 테마로한 럭셔리 아시안푸드 레스토랑으로 갖가지 제철 아시안요리와 철판요리 파인다이닝을 경험 할 수 있다 드레스 코드 : 캐주얼,수영복이 허용된다.

CIAO 제대로된 이탈리안 요리를 드시고 싶은 당신을 위한 5스타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본고장 이탈리안 요리의 정수를 느껴보도록 하자. 드레스 코드: 캐주얼

IPANEMA IPANEMA는 브라질 스타일 Rodizio의 서비스를 갖춘 우아한 정통 브라질 스테이크 하우스 이다. 쇠고기, 돼지 고기, 닭고기 요리와 신선한 슬라이스 등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드레스 코드 : 리조트 캐주얼, 수영복이 허용된다.

THE MARKET 멕시칸요리부터 아시안 요리까지 전세계 음식을 만날 수 있는 5스타급 인터내셔널 부페 레스토랑. 드레스코드 : 캐주얼 (젖은 옷이나 수영복은 허용되지 않는다)

FRIDA 축제 분위기에서 멕시코 전통 요리를 제공, 프리다 에서는 불 맛, 향신료와 멕시코의 열정을 발견 할 수 있는 곳이다. 일품 요리에는 마가리타와 데킬라등 멕시코 특유의 주류를 함께 제공한다, 드레스코드 : 캐주얼 (젖은 옷이나 발견 수영복은 허용되지 않는다)

PIZZETO 돌화덕에서 직접 구운 기름기 쏙 빠진 오리지날 이태리 피자를 선보이는 곳이다. 아이들한테 단연 인기가 있는 명품 피자 레스토랑

눈이 즐겁고 몸이 즐거운 캔쿤의 즐길거리와 볼거리들!

놓치지말아야할 7대 불가사의 치첸잇사!

칸쿤에서 3시간 거리,치첸잇사에 가면 마야문명 최고의 건축물이며, 미스터리와 놀라움의 연속 쿠클칸피라미드를 볼 수 있다. 높이 23미터 총 365개의 계단으로 이루어진 이곳의 꼭대기에 오르면 발끝을 타고 스멀스멀 마야문명의 기운이 올라오는듯한 몽환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여인의 섬 이슬라무헤레스!

캐리비안의 해적들이 보물과 여자들을 숨겨놓았다고 하는 섬,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70년대로 멕시코로 온것같은 느깜 이라고나 할까? 골프카트를 빌려서 섬 이곳저곳을 둘러볼 수 있고 Polos Mango Cafe에서 먹는 망고주스는 정말 일품!!!

천연 워터파크 셀하(Xelha)!

대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자연그대로 조성된 천연워터파크로 하루종일 말그대로 질릴틈 없이 즐길 수 있는곳. 뷔페식사와 음료수 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로도 최고!

칸쿤의 밤은 뜨겁다, 코코봉고!

코코봉고의 밤-술을 못마셔도, 춤을 못춰도 칸쿤여행 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코스! 10시30분 에서 새벽 2시 까지 이어지는 화려한 쇼는 잊을 수 없는 캔쿤의 밤을 만들어 준다.

 

EAST WEST TRAVEL(MI)
400 Galleria Officentre suite.124
Southfield,  MI.48034
Tel  248-352-2525 -Main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