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절약 노하우 99가지 (5-2)

쇼핑에서 절약하는 방법 25가지(2)

 

15. 면도 클럽에 가입하자. Harry’s 또는 Dollar Shave Club과 같은 온라인 면도 클럽에서 면도기 카트리지를 2달러에 살 수 있다. 상점에서 구입한 브랜드에 비해 $2.50 절약. 일년에 $60 절약.

16. 도서관을 최대한 활용하자. 공공 도서관에서는 책을 스트리밍하거나, 처음 나온 영화 티켓이나 박물관 무료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17. 리필된 잉크 카트리지를 구입하자. 아마존에서 Hewlett – Packard 프린터 용 새 카트리지가 $82.70인 반면 리필된 카트리지는 $19.99이었다.

18. 책을 교환하자. BookMooch.com에서 버리고 싶은 도서 목록을 정리해보자. 요청한 사람들에게 그 책을 보내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중고책을 주문하자. 3 권의 하드 커버에 최대 81 달러 절약.

19. 사진 편집을 위한 김프(Gimp) 가져 오기. 세련된 사진 편집을 좋아하나요? Gimp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면 포토샵 구독료 월10불을 절약할 수 있다. 연간 $120 달러 절약.

20. 무료 영화를 스트리밍하자. 당신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4,000 여개의 공립 도서관 및 캠퍼스에 소속되어 있다면 Kanopy.com을 통해 3만 편의 무료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영화를 보는 경우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하는 것보다 연간 약 156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

21. 무료 재활용품을 찾아보자. Freecycle.org에 가입하면 내가 사는 곳 근처에서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처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22. 온라인으로 옷을 교환하자. RehashClothes.com에는 회원들이 교환하고 싶은 10,000 가지 이상의 의류 품목 사진이 있다. 좋아하는 것을 본다면 의류를 제공하고 제안이 수락되면 우편을 통해 교환하면 된다. 우표값만 내면 된다.

23. 파티는 아침에? 브런치 모임은 저녁 파티만큼 재미있을 수 있다. 계란, 빵 등 음식은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것보다 저렴하다. 게다가 와인을 많이 먹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

24. 영화표에 수수료 안내기. 일부 온라인 판매자는 티켓 당 $ 1.50 ~ $ 2의 ‘편의 요금’을 부과한다. 박스 오피스에서 구매하거나 무료 온라인 판매 업체로부터 구매하자.

25. 시즌 티켓을 공유하자. 옆에 있는 사람들과 협의하여 사용할 수 없는 티켓을 교환하면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