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절약 노하우 99가지 (3)

여행경비 줄이는 방법 11가지

 

1. 자동차 렌트 할인

자동차를 빌릴때 AARP 카드를 제시하면 상당한 할인을받을 수 있다. AARP 회원은 Avis에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00달러짜리 렌탈에서 9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2. Amtrak 시니어 할인 혜택 활용

65세 이상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Amtrak 기차 여행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 예로 뉴욕과 시카고간의 왕복 티켓에서 22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 시니어 할인은 다른 할인과 결합 될 수 없다.

3. 자동차 렌트시 보험구매는 잊어라

대부분의 경우 이미 귀하의 개인 보험을 통해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최대 40달러를 할인할 수 있다.

4. America the Beautiful Senior Pass를 소지한다.

62세 이상인 경우 1년에 20달러만 내면 2,000개 이상의 국립 공원 및 휴양지를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연간 정기권보다 60 달러가 저렴하다.

5. 다른 여행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도착 또는 출발 날짜를 하루만 변경해도 놀랍도록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다. Matrix.itasoftware.com과 같은 항공편 검색 엔진은 저렴한 옵션을 표시해준다. 한 예로 뉴욕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의 최근 왕복 항공권은 하루 전에 타면 $81 저렴했다.

6. 항공사 통합사 확인

항공사 통합사(airline consolidators)들은 티켓을 대량 구매하고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보스턴에서 런던으로의 왕복 비행은 Airline Consolidator.com을 통해 419달러인데 비해 Aer Lingus는 546 달러 였다. 127달러를 절약했다.

7. 블라인드 – 호텔 예약

Hotwire.com에 스타 등급 및 편의 시설을 알려주어 예약하면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200달러짜리 방을 120달러나 절약 할 수 있다.

8. 기숙사에서의 휴가

해외에 있는 대학들은 여름에 기숙사를 임대하기도 한다. 이탈리아의 페루지아 (Perugia)에서는 카사 몬테리피도(Casa Monteripido)에서 1주일 동안 260 달러인 반면 프리마베라 미니 호텔(Primavera Mini Hotel)의 가격은 430 달러였다. $170 할인. UniversityRooms.com을 이용하면 된다.

9. 스키 싸게 타는 법

EpicPass.com이나 MountainCollective.com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멀티 마운틴 패스를 ​​사용하면 큰 도움이된다. IkonPass.com은 26개 목적지 중 어느 곳에서든 8일 동안 스키를 탈 수 있는 티켓을 $699에 살 수 있다. 개별적으로 사는것보다 $175를 절약할 수 있다.

10. 농사 휴가를 떠나보자

해외 유기농 농장에 자원 봉사를 신청하면 유기농법에 대해 배우고 저렴하게 해외 여행도 즐길 수 있다. 객실과 음식은 무료다. 1주일에 호텔과 식비로 1,500 달러를 쉽게 절약 할 수 있다.

11. 날지 말고 운전을 하자

가족 휴가가 500 마일을 넘지 않는다면 운전이 더 좋다. 최근 워싱턴 DC에서 신시내티까지의 티켓 4장을 장당 315달러에 구입했다. 운전에 들어가는 가스는 $70 이하 였을 것이다. 그러면 1,19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