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백신 접종자 국내 여행 안내

예방 접종을 완전히 받은 여행자는 COVID-19에 감염되고 확산시킬 가능성이 적다.

FDA 승인 백신 또는 세계 보건기구(WHO)에서 비상용으로 승인한 백신으로 예방 접종을 완전히 받은 사람은 미국 내에서 안전하게 여행 할 수 있다.

– 예방 접종을 완전히 받은 여행자는 목적지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여행 전후에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다.
– 예방 접종을 완전하게 받은 여행자는 자가 격리가 필요하지 않다.

* 예방 접종을 모두 받은 여행자는 안전하게 여행하기위한 다음과 같은 CDC의 권장 사항을 따라야 한다.

2차 예방 접종까지 마친 사람들을 위한 국내 여행 권장 사항

예방 접종을 2차까지 받은 경우 여행시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한다.

* 여행 중
– 코와 입에 마스크를 착용하자. 마스크는 비행기, 버스, 기차 및 미국 내외로 여행하는 기타 형태의 대중 교통 및 공항 및 역과 같은 미국 교통 허브에서 필요하다.
– 군중을 피하고 동행하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최소 6 피트 / 2 미터(팔 길이 약 2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 손을 부드럽게 씻거나 손 소독제(알코올 60% 이상)를 사용한다.

* 여행 후
– COVID-19 증상에 대한 자체 모니터링: 증상이 나타나면 격리하고 검사를 받아야 한다.
– 모든 주 및 지역 권장 사항 또는 요구 사항을 따르자.
– 예방 접종을 2차까지 받았거나 지난 3개월 동안 COVID-19에서 회복된 경우에는 검사를 받거나 자가 격리를 받을 필요가 없다.
– 주정부나 로컬 정부가 정한 모든 여행 권장 사항을 따라야 한다.

mkweekly@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Michigan Korean Weekly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