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강한 욕실을 위한 4가지 팁!
  • 기사등록 2018-06-12 06:01:57
기사수정



[주간미시간=김택용 기자]  마음의 평온을 찾고 싶다면 스트레스와 정신적인 혼란에 악영향을 주는 잡동사니들을 말끔이 치우면 도움이 된다.

우리가 자주 소홀히 하는 곳 중 하나는 욕실이다. 다음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이다. 혼란을 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어떤 물건을 버려야 하는지를 아는 것이다. 여기에 버릴 아이템 목록과 그 이유가 있다.

1. 만료된 품목 및 오래된 품목

수명이 오래되고 오랫동안 쓰지 않은 아이템들을 버리는 것이 욕실의 혼란을 정리하는 좋은 방법중에 하나다. 오래된 칫솔? 버리세요.  낡은 스폰지, 수세미나 빗?  버리라구요! 오래된 화장품, 치약 튜브, 약병 또는 거의 비어있는 샴푸 병과 같은 품목들은 생각보다 훨씬 빨리 쌓여간다. 여행 중에 습득한 비누, 샴푸 및 기타 품목들은 별도의 찬장 선반이나 상자를 만들어 눈에 안보이게 넣어 둔다. 몇 달동안 사용하지 않았다면 그냥 버리세요.

2. 습기에 약한 품목

여기에는 스폰지, 수세미, 머리 띠, 모든 크기의 수건이 포함된다. 젖은 수건을 욕실에내버려두면 곰팡이로 오염 될 수 있다. 타월과 손수건을 항상 건조하고 보관한다.

3. 더러운 옷 보관하기

우리가 무의식중에 하는 행동이 더러운 세탁물을 욕실에 보관하는 것이다. 편리해 보이지만, 보기 흉하고 지저분해 지기 쉽다. 또한 의류는 각종 곰팡이에 취약 할 수 있다.  세탁 바구니를 침실이나 옷장을 보관하는 것이 좋다. 어떤 방을 선택 하든지 바닥에 쌓아 두지는 말자.

4. 원포장

면도기나 면봉과 같은 제품의 원포장을 제거하고 유리 병 또는 터퍼웨어같은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하는 것이 많은 공간을 절약 할 수 있다.

이것은 로켓 과학이 아니다. 스트레스와 정신적 혼란 그리고 성가심을 없애는 것은 복잡하지 않다. 30분이면 욕실의 모든 골치덩어리들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깨끗한 욕실과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mkweekly@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ichigankoreans.com/news/view.php?idx=53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10ksbdetroi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