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시간 평통 자문위, 통일 기원 K-pop Contest 연다
  • 기사등록 2018-02-18 04:34:49
기사수정



[주간미시간=김택용 기자] 민주 평화통일 자문회의 시카고협의회 미시간 지회가 3월 3일  Eastern Michigan University Department of World Languages와 공동 주최로 한국의 문화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K-POP CONTEST를 통해서 K-Pop행사를 개최한다.

신명숙 미시간지회장은 “K-Pop을 사랑하는 현지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참여할 이번 행사는 우수한 한국문화를 미국 사회에 알리자는 취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일시:  2018년 3월 3일, 토요일
시간:  6 pm ~ 9:30 pm
장소:  Eastern Michigan University 
(Student Center Auditorium)
900 Oakwood St, Ypsilanti, MI 48197
RSVP : 2월 10일까지 
신명숙 bloomfields@gmail.com  ☎ 248-840-4398

입장료는 무료다. 
평통 미시간 지회는 또한 2월 17일(토) 오후 1시에 태극 마을을 방문하여 설날 떡국 잔치를 개최한다. 

신명숙 지회장은 “그동안 미시간 평통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기회가 충분치 않았다”고 말하고 “물론 한국의 통일문제와 직접 관련은 없지만 미시간 지역사회를 위해 보탬이 되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먼저 찾아가서 봉사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또 “미시간 평통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임명한 직책이니 만큼 구성원의 성향과 상관없이 지협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중립적이고 공정한 자세로 지역사회에서 봉사해야 한다”고 말하고 “이 타이틀을 이용해 자신을 드러내거나 파당을 짖는 행동을 하는 것은 평통의 취지에 어긋난다”고 전했다.

민주평통 미시간 지회에는 신명숙지회장을 비롯해 김병준,이 종효, 김종배, 이미향, 정선환이 임명되었다.


mkweekly@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ichigankoreans.com/news/view.php?idx=52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10ksbdetroit
AB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