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말에 가볼만한 미시간 명소
  • 기사등록 2017-12-22 01:07:58
기사수정



[마이코리안 = 김택용 기자]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다. 미시간 일기 예보에 따르면 25일 성탄절은 영하 5도에서 영하 14도, 눈소식은 없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기대할 수 없어 보인다. 날씨가 예년보다 따뜻해 성탄절의 기분이 안난다면 오히려 연말 연휴 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면 될 것 같다. 

미시간에서 연말을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을 정리해 봤다. 아이들과 함께 패밀리 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곳이 대부분이지만 싱글 성인들도 얼마든지 환영한다. 


1. 브로너스 크리스마스 원더 랜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도취되고 싶다면 세계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스토아는 꼭 방문해야 할 명소다.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모든 장식들, 캐롤을 고를 수 있다. 10,000개 이상의 크리스마스 장신구중에 마음에 드는 걸 찾지 못한다는 것은 믿기 힘든 일이다. 
주소: 25 Christmas Lane in Frankenmuth


2. 크리스마스 , 미시간 

이곳에 가면 크리스 크링글 (Chris Kringle)의 얼굴에 "Welcome to Christmas (크리스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표지가 장식되어있어 산타 클로스 테마 도시에 온 것을 직감할 수 있다.  또한 ‘산타 워크샵’ 밖에서 3층 크기의 산타를 만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과자와 크리스마스 편지에 특별한 소인을 찍을 수 있는 곳이다.


3. 다운타운 로체스터

빅 브라이트 라이트 쇼(Big Bright Light Show)는 10 년 이상 로체스터 시내를 밝히는 연말 행사다. 다운타운의 메인 스트리트에 있는 건물들은 12월 내내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된다. 저녁 시간에 산책이나 드라이브를 하면 100 만 개 이상의 조명이 환하게 비춰주는 연말을 만끽 할 수 있다. 





4. 미들랜드의 산타 하우스

산타 클로스는  일년내내 북극에서 보낸다. 일년 중 가장 바쁜 성탄절 이브 한 달 전부터  세인트 닉은 미드 랜드에서 휴가를 보낸다. 거리에서 먼발치로 산타 하우스를 바라보는 것 만으로 성탄분위기에 빠질 수 있다.  산타는 고맙게도 12월 23 일까지 무료 방문을 제공한다. 산타의 순록을 볼 수도 있으며 Midland 도심을 통과하는 기차도 탈 수 있다. 

주요 장소: 미드랜드, West Main와  Jerome 코너 





5. 네이트 앤 메리 이다  도안 산타 하우스

산타는 유명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별장을 가지고 있다. 미드랜드로부터 멀지 않은 베이 시티에서 산타는 12월 22 일까지 손님을 맞이한다.  그는 이곳을 방문할때 꼭 순록을 가지고 온다. 6 시부 터 8시 30 분까지 그를 볼 수 있으며 주말에는 오후 1 시부 터 오후 4 시까지의 시간이 추가된다. 산타 할아버지와 어울리는 것은 항상 무료이지만 산타 하우스의 운영비를 돕기 위해 기부금을 받는다.


6. 캠퍼스 매리터스 파크

디트로이트 도심 공원에 아름답게 꾸며진 60피트 길이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관이다. 그러나 트리만 즐길게 아니라 아이스 스케이트를 신고 빙판을 지쳐보는 것도 좋겠다. 어린 아이들을 만나고 싶은 산타가 가끔 공원에서 모습을 드러낼 것이 분명하다. 

주소: 800 Woodward Ave. in Detroit
추가 정보: downtowndetroitparks.com





7. 5/3 야구장 

이곳은 평소에는 서부 미시간의 Whitecaps가 상대방 팀을 압도하는 것을 볼 수있는 아주 재미있는 야구장이다. 그러나 연말 연시에는 연례 크리스마스 라이트 쇼가 열리는  경이로운 장소로 변한다. 2마일 경로를 따라 운전하면서 다양한 모양으로 장식된 백만개 이상의 조명에 매료될 수 있다. 자동차 당 20 달러가 들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가장 큰 차에 친구들을 가득 태우고 가볼만한 곳이며 연말까지 운영된다.

주소 : 4500 West River Drive NE in Comstock Park    추가 정보: christmasliteshow.com




8. 미시간 국제 경주장

올해 Nite Lites의 화려한 쇼가 Michigan International Speedway로 옮겨져 더 크고 좋은 공연으로 준비된다. 3 마일 길이의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 쇼에는 500,000 개의 조명이 설치된다.  12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차당 20달러의 비용이 든다. 특정 저녁에는Winter Wonderland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축제에는 음식, 인형극, 기차 타기, 산타 방문이 포함된다. 

주소 : 12626 US-12 in Brooklyn
추가 정보: nitelitesshow.com


9. 판타지 랜드

1964년이래 매년 개최되는 판타지 랜드(Fantasyland)는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소리, 볼거리 및 냄새를 제공한다. 단지 $1 (현금으로 만)에 캐롤링, 산타 방문, 전 세계의 소녀와 소년을위해 엘프들이 공예품을 만드는 북극 워크샵도 볼 수 있다.  실내 전시실에는 일련의 장난감 기차도 진열되어 있다.

주소: 3240 Ferris in Lincoln Park


10. 다운타운 배틀 크릭

다운타운 배틀 크릭은 항상 연말 연시를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한다. 연례 국제 조명 축제(International Festival of Lights)가 개최되기 때문이다. 스테이트 스트리트를 거닐면서 게임,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다. 매년 개최되는 행사 중 가장 인기있는 전시회 중 하나가 W.K. 켈로그 재단에 있다. 그 불빛은 12월 말까지 도시를 밝게 비칠 것이다. 

장소: Downtown Battle Creek


11. 루돌프 목장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교통 수단은 무엇일까? 물론, 썰매다. 루돌프 목장에서 썰매를 타면 크리스마스 캐롤중에 "Oh what fun it is to ride in a two-horse open sleigh"를 저절로 부르게 될것이다. 45 분짜리 썰매는 1 인당 $14이며,  최소 10명이 타야 운행한다.  최대 20명이 탈 수 있으며 2세 이하는 무료로 탈 수 있다. 마차 타기도 가능하다.

장소: 6841 Brown Bridge Road in Traverse City




mkweekly@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ichigankoreans.com/news/view.php?idx=5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10ksbdetroit
AB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