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럼프 "김정은 분명 미치광이...전례 없는 시험 처할 것"
  • 기사등록 2017-09-23 23:13:03
기사수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오늘(22일) 자신의 인터넷 사회연결망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분명 미치광이'라며 강하게 비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김 위원장이 자국민을 굶주리게 하거나 살해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라며, 그가 전례없는 시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이같은 글은 김정은 위원장이 트럼프 대통령의 지난 19일 유엔총회 연설에 맞서 초강경 대응을 위협하는 개인 이름의 성명을 발표한 직후에 나왔다.

김정은 위원장은 이 성명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유엔총회 연설을 `선전포고'로 규정하고, "상응한 사상 최고의 초강경 대응 조치 단행을 심중히 고려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특히 북한을 완전 파괴한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은 “역대 그 어느 미국 대통령에게도 들어볼 수 없었던 전대미문의 무지막지한” 발언이라며, 트럼프 대통령이 생각한 이상의 결과를 보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다.

이에 대해 한국 정부는 북한이 무모한 도발과 위협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VOA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ichigankoreans.com/news/view.php?idx=5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10ksbdetroit
AB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